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우결’슬리피,이국주 위해 ‘뿌잉뿌잉’...‘오글오글’손발 없어지네~슬요미 등극!

‘우리 결혼했어요’슬리피의 ‘뿌잉뿌잉’ 애교 3종세트 스틸컷이 최초로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슬리피는 이국주의 생일을 맞아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손발이 오그라드는 애교까지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14일(오늘)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서창만 / 연출허항, 김선영)에서는 슬리피가 ‘아내’ 이국주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서프라이즈 특급 이벤트를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진에 따르면 앞서 블록버스터급 크루즈 이벤트로 이국주를 깜짝 놀라게 했던 슬리피가 또 한 번 특급 생일 이벤트를 준비하며 정점을 찍었다고. 슬리피는 이국주를 위해 한 몸 불사르며 전무후무한 추억을 만들어줬다는 후문.

그런 가운데, 슬리피의 귀요미 변신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슬리피는 이국주 앞에서 애교를 보여주고 있으며,이국주는 남편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며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어 부러움을 유발하는 것.



슬리피는 ‘뿌잉뿌잉’을 비롯해 대규모(?) 애교 퍼레이드를 펼쳤고,크게 웃는 이국주를 바라보며 부끄러움도 잊은 듯 “네가 웃으면 된거지~”라며 환하게 웃었다고.

슬리피의 애교가 최초로 공개될 ‘이국주 생일 이벤트’ 현장은 오늘(14일)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슬리피-이국주, 최태준-윤보미, 공명-정혜성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