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시청률NOW] ‘한끼줍쇼’ 최현석 셰프 대굴욕에 웃음 폭발…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 또 넘어

  • 원호성 기자
  • 2017-02-09 07:37:30
  • TV·방송
‘한끼줍쇼’의 기세가 만만치 않다. 이연복 셰프와 최현석 셰프가 게스트로 나온 ‘한끼줍쇼’가 또 다시 자체 최고 시청률을 돌파하며 3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8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는 5.368%(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시청률NOW] ‘한끼줍쇼’ 최현석 셰프 대굴욕에 웃음 폭발…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 또 넘어
JTBC ‘한끼줍쇼’ 이경규, 이연복 셰프, 강호동, 최현석 셰프 / 사진 = JTBC ‘한끼줍쇼’ 방송화면 캡처

이경규와 강호동이라는 투톱 빅카드를 내세운 ‘한끼줍쇼’는 최근 들어 시청률 5%를 넘어서면서 3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고 있다.

AOA 설현이 게스트로 나온 1월 25일 방송에서 5.001%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처음으로 5%를 돌파한 것에 이어, 우주소녀 성소와 김종민이 게스트로 나온 2월 1일 방송에서는 5.263%의 시청률을, 그리고 이연복 셰프와 최현석 셰프가 게스트로 나온 8일 방송에서는 다시 0.105% 포인트를 끌어올리며 5.36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8일 방송에서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 스타셰프로 이름을 날린 이연복 셰프와 최현석 셰프가 게스트로 등장해 서울 광진구 능동 일대를 돌며 온갖 굴욕을 맛보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다행히 팀을 나눈 이후 이경규와 이연복 셰프는 신혼부부의 초대로 저녁식사를 같이 할 수 있었지만, 강호동과 최현석 셰프는 초대도 받지 못하고 편의점에서 동네 주민도 아닌 편의점 사장님의 반려견 장군이와 같이 식사를 하는 대굴욕을 맛봤다.

/서경스타 원호성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