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아시아 최대 소개팅어플 ‘스와이프’,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성료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싱글 남녀를 위한 ‘스윗 스와이프’ 발렌타인데이 파티가 지난 11일 이태원 안도(ANDO)라운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스와이프는 7개 주요 아시아 국가에서 7백만 이상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는 최대 규모의 데이팅 어플인 팍토르가 한국 런칭을 기념, 리뉴얼한 브랜드로,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가까이 있는 유저들끼리 실생활에서 연결될 수 있도록 하는 소개팅 어플이다. 매일 6,000명 이상의 새로운 유저가 유입되고 있어 싱글들에게 매력적인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무려 1500만 이상의 만남을 주선하였다. 2016년 구글플레이 베스트 앱 선정 및 1, 2월 연속 피처드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빠르게 성장하는 중이다.

스와이프는 이날 행사에서 연인을 ‘찾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싱글 청춘남녀를 겨냥한 이 특별한 이벤트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이태원 안도(ANDO)에서 개최되어 저녁 8시부터 새벽 2시를 넘긴 늦은 시간까지 200명 이상의 참가자들이 함께했다.

이날 행사는 발렌타인데이의 컨셉에 맞춘 초콜렛 클래스로 시작되어 참가자들이 직접 초콜렛을 만들며 친해지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었는데, 추첨을 통하여 인기 캐릭터 인형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바디미스트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 럭키드로우, 전문 사회자와 함께한 즉석 소개팅 이벤트, 어색한 분위기를 풀어줄 DJ의 클럽음악 파티등이 진행되었다. 파티 입장객들은 버니니와 브루독 맥주를 무제한으로 마시며 설레는 파티를 즐겼다.







아시아 최대 소개팅 어플 스와이프의 관계자는 “생각보다 많은 참여가 이루어져 놀랐고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하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모바일, 온라인 이벤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소개팅 어플 스와이프는 현재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