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이현우, 싱그럽고 풋풋한 ‘봄 청년’ 변신예고! ‘브라운관 출격 준비 완료’

배우 이현우가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의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연출 김진민, 극본 김경민, 이하 그거너사)>’에서 천재 작곡가 ‘강한결’ 역을 맡은 이현우가 따뜻한 봄기운을 전하며 1년여 만에 브라운관 컴백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는 것.

배우 이현우(사진=키이스트)




키이스트는 공식 SNS를 통해 ‘그거너사’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현우는 봄과 어울리는 그린 컬러의 카디건을 입고 싱그러운 미소를 지으며 훈훈함을 과시하고 있다.

촬영에 앞서 헤어, 메이크업을 수정하며 더욱 완벽한 ‘강한결’의 모습을 완성 시키고자 옷매무새와 얼굴 표정 하나에도 세심하게 신경 쓰는 이현우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이현우는 함께 작업하는 포토그래퍼와 의견을 나누며 촬영에 집중했고, 촬영 컷을 꼼꼼하게 모니터링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였다.

대기시간에는 시종일관 밝은 표정과 특유의 예의 바른 모습으로 스태프들과 담소를 나누며 촬영장에 활력을 이끌기도.

이현우는 ‘그거너사’에서 음악에 빠진 천재 작곡가로 감성남의 진면모를 보여줄 전망이다.



이현우가 연기할 강한결 캐릭터는 음악 앞에서는 이름처럼 한결같이 까다롭고 냉철하게 생각하며 완벽을 추구하지만, 그 이면에는 남들이 모르는 사연을 가진 남자다. 이현우는 자신의 일에 열중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주는 동시에 소림(조이 분)과의 서툴지만 풋풋한 로맨스를 자연스럽고 설득력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이현우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연평해전’,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공부의 신’, ‘무림학교’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며 20대 대표 배우로 입지를 다져왔다.

또한, 긱스의 루이와 ‘니 얼굴’, 오보이프로젝트와 ‘Feel So Good’ 등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통해 평소 음악에 대한 관심과 남다른 재능을 드러내 다재다능한 멀티네이너의 진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이번 드라마에서도 다채로운 매력과 한층 풍성해진 감성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여 앞으로 이현우의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현우가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오는 3월 20일(월) 밤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서경스타 안신길 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