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이혜영과 상민이가 친구처럼 지내면 좋겠다” 이상민 어머니의 뭉클한 고백

  • 박재영 기자
  • 2017-06-19 17:14:29
  • TV·방송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이혜영과 상민이가 친구처럼 지내면 좋겠다” 이상민 어머니의 뭉클한 고백
“이혜영과 상민이가 친구처럼 지내면 좋겠다” 이상민 어머니의 뭉클한 고백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배우 오연수 씨를 이상민 씨 어머니가 따뜻하게 맞이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 18일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공개된 예고편에 스페셜 MC로 오연수 씨가 출연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배우 오연수 씨가 등장하자 어머니들은 “너무 예쁘다”며 반겼고 특히 이상민의 어머니는 특히 “나 한 번 안아보자”며 반가움을 고백했다.

배우 오연수는 이상민 씨 전 부인인 배우 이혜영 씨 절친으로 이상민 부부와 자주 왕래한 사이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이상민 어머니는 오연수와 포옹하며 “잘 있지? 애기 많이 컸지?” 등 안부를 물었다. 오연수는 “많이 컸다”며 대답했다.

또한, 이상민 씨 어머니는 “혜영이가 상민이랑 친구처럼 지냈으면 좋겠다”며 이전 며느리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냈고 오연수 역시 “그럼요”라고 말했다.

한편, 배우 이혜영이 복귀를 앞두고 대중의 관심을 이목이 쏠리고 있다.

‘미운우리새끼’ 녹화에서 이상민 어머니가 이혜영 절친인 오연수를 만나 반가워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이혜영 복귀 소식에 대한 네티즌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