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소름 끼친다!"...'위시어폰' 네이버 많이 본 무비클립 1위

<애나벨> 존 R. 레오네티 감독의 신작 <위시 어폰>이 메인 예고편 공개 직후, 15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네이버 많이 본 무비 클립 1위를 석권했다.





10대 소녀 ‘클레어’가 우연한 기회에 7가지 소원을 들어주는 뮤직박스를 얻은 후 꿈꾸던 삶을 이루지만, 점차 주변에서 벌어지는 끔찍한 사건과 마주하게 되는 호러 <위시 어폰>이 메인 예고편 공개 직후, 네이버 많이 본 무비클립 1위를 차지하며 7월 공포 영화 최고 기대작으로 등극했다.

이는 한국과 할리우드 대작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옥자>, <리얼>, <장산범>의 공세 속 <위시 어폰>에 대한 예비 관객의 높은 관심을 반영한 것으로 풀이된다. <위시 어폰>은 <컨저링>, <인시디어스: 두번째 집> 촬영 감독이자, <애나벨> 연출을 맡으며 공포 영화계의 마이더스 손임을 입증한 존 R. 레오네티 감독과 차세대 호러퀸 <컨저링> 조이킹, 할리우드를 사로잡은 한국계 배우 <메이즈 러너> 이기홍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주인공 ‘클레어’(조이 킹)와 친구 ‘라이언’(이기홍) 그리고 소원을 들어주는 뮤직박스를 중심으로 긴장감 넘치는 영화의 스토리와 비주얼을 담아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위시 어폰> 메인 예고편을 감상한 네티즌들은 “오 애나벨 감독에 이기홍이라 무조건이다! (네이버 movi****)”, “이기홍 열일하네 ㅋㅋ 애나벨 감독과 이기홍 조합이 신선하네요(네이버 djoc****)”, “꺅 이거 이거 공포 기다렸오~ 이기홍 대박 조아(네이버 jenn****)” 등 감독과 주연 배우에 대한 신뢰감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역시 여름엔 공포영화ㅋㅋ 기대된당(네이버 psol****)”, “오르골 소리 소름…..(네이버 김*은)”, “헐 마지막에 죽는 장면 소름ㅠㅠ (네이버 dald**)”, “예고편만 봤는데도 진짜 무섭네요ㅠㅠㅠ(네이버 안***요)”, “한 여름 무더위를 싹 날려줄 오싹한 영화네요~ 재밌겠어요~ (네이버 aha1****)” 와 같이 소름 끼치는 예고편 장면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내며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위시 어폰>은 오는 7월 관객들을 만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