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트와이스’ 사나 순정만화 주인공? “덕분에 야구 국가대표” 감동의 팬 편지

  • 박재영 기자
  • 2017-08-07 16:55:16
  • TV·방송
‘트와이스’ 사나 순정만화 주인공? “덕분에 야구 국가대표” 감동의 팬 편지
‘트와이스’ 사나 순정만화 주인공? “덕분에 야구 국가대표” 감동의 팬 편지

‘트와이스’ 사나는 지난 5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와주신 슈슈들 넘 고마웠어요! 많이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게재했다.

올라온 사진 속 사나는 헤어롤을 머리에 착용한 채 셀카를 찍고 있으며 청순한 비주얼이 남심을 저격했다.

트와이스는 최근 신곡 ‘시그널(SIGNAL)’을 발표했으며, 일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한편, 지난달 트와이스의 공식 홈페이지 ‘TWICE FAN‘s’에는 한 팬의 사연이 공개됐다.

아들이 트와이스의 팬이라고 밝힌 작성자는 “나연씨 덕분에 아들이 야구 국가대표도 되고 이번에 미국 월드시리즈도 가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나연씨 콘서트랑 팬 사인회 가서 트와이스 누나들이 유일한 야구하는 초등생이라고 하면서 ‘국가대표냐’고 물어봤다고 하더라. 아들이 얼떨결에 ‘네’라고 대답했다고 한다”고 아들의 사연을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오는 길에 ‘나 정말 열심히 해서 국가대표 될거야!’라고 하더니 나연씨 덕분에 정말 기적 같은 일이 일어났다”며 “언제부턴가 야구 하는 목적이 ‘나연 누나를 보기 위해서’로 바뀌었더라”고 전했다.

또한, “저는 트와이스 멤버들을 아직도 다 외우지 못하는 감각 없는 아빠이지만 아들이 원스(트와이스 공식 팬클럽)니 저도 원스다”라며 나연에 대한 고마움을 밝혔다.

[사진=트와이스 공식SNS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