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임두환, KBS ‘내 남자의 비밀’캐스팅 확정...겁 많은 시크男 도라희

  • 정다훈 기자
  • 2017-08-22 11:54:32
  • TV·방송
뮤지컬 신예 임두환이 안방극장의 신흥 돌풍을 예 고하다!

신예 임두환이 KBS 2TV 새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의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내 남자의 비밀(극본 김연신 허인무, 연출 진형욱)’은 ‘이름 없는 여자’의 후속드라마로, 임두환은 극 중 도라희 역을 맡았다. 도라희는 손가락의 작은 상처에도 벌벌 떨며 침소봉대 하는 보신주의자로 무슨 일이 있어도 절대 남의 일에 끼어들지 않는다는 철칙을 가진 인물이다.

임두환, KBS ‘내 남자의 비밀’캐스팅 확정...겁 많은 시크男 도라희
배우 임두환
여기에 임두환은 도라희 캐릭터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차갑고 까칠한 매력을 장착하는 것은 물론, 도라희가 이런 삶을 살 수 밖에 없었던 이유와 그 안에서 벌어지는 웃지 못할 에피소드까지 심도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임두환은 2012년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데뷔 후 뮤지컬 ‘화랑’, ‘사랑은 비를 타고’, ‘그대와 영원히’를 통해 관객에게 눈도장을 찍은 뮤지컬 신예로, 조각 같은 비주얼 뿐만 아니라 출중한 노래실력과 안정된 연기력까지 갖춘 준비 된 신인 연기자다. 이처럼 연극과 뮤지컬로 갈고 닦은 연기실력을 브라운관 첫 데뷔인 이번 작품에서 여과없이 발휘할 준비가 된 임두환은 새로움에 목말라 있던 시청자들에게 신선함을 불러 일으킬 것이라는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신예 임두환이 출연을 확정 지은 ‘내 남자의 비밀’은 오는 9월18일 오후 7시 50분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