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HOME  >  서경스타  >  가요

'신흥 대세 예고' 정세운, 타이틀곡 'JUST U' MV 티저 공개…식케이 지원사격!

  • 이하나 기자
  • 2017-08-24 08:12:44
  • 가요
Mnet 오디션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정세운이 데뷔 곡 ‘JUST U(저스트유)’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하고 데뷔 초읽기에 들어갔다.

'신흥 대세 예고' 정세운, 타이틀곡 'JUST U' MV 티저 공개…식케이 지원사격!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정세운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지난 23일 공식 SNS 및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데뷔 앨범 PART.1 ‘EVER(에버)’의 타이틀곡 ‘JUST U(저스트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서정적인 배경속 교복을 입은 정세운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데이트를 앞두고 두근거리는 마음을 귀엽고 다채로운 표정으로 연기해 보는 이들에게 설레임을 안겼다. 특히 따사로운 햇살아래 소년의 풋풋한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저스트 유(JUST U)’의 뮤직비디오는 효린과 키썸의 ‘프루티(FRUITY)’를 비롯, 하이라이트, B1A4, 몬스타엑스, 보이프렌드 등을 작업한 유성균(써니비주얼) 감독이 연출했다.

국내 힙합씬에서 가장 핫한 래퍼 Sik-K(식케이)가 참여한 타이틀곡 ‘JUST U’는 트렌디한 사운드에 그루비한 리듬이 매력적인 마이너풍의 팝 곡이다. 정세운의 감미로우면서 감각적인 보이스가 인상적이며 반해버린 여자에 대해 숨기지 못하고 솔직한 감정을 이야기하는 가사가 돋보이는 이 곡은 그루비룸을 비롯 Long Candy, EASTWEST, 범키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세련된 비트와 정세운의 감성, 식케이의 감각적인 랩 피처링이 더해져 풋풋했던 소년 정세운의 성숙한 성장을 느낄 수 있다.

정세운은 2013년 방송된 SBS ‘K팝스타 시즌3’에 출연, TOP10에 오르며 얼굴을 알렸다. 당시 어린 나이에도 불구, 자작곡으로 음악성을 어필했고, 특히 감미로운 보컬로 주목받았던 참가자다. 이후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으로 트레이닝을 받으며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최종 12위를 기록한 바 있다. 방송 종영 이후에도 버스킹을 통해 2천명의 관객을 모으는 등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편 정세운의 첫 번째 데뷔 앨범 PART.1 ‘EVER(에버)’는 오는 31일 발매될 예정이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