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작심삼일 다이어트는 그만, 체중감량 돕는 ‘뉴피니션 다이어트’





현대인들에게 ‘다이어트’는 평생 떼려야 뗄 수 없는 숙제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계속되는 다짐과 함께 살을 빼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지만 한 달도 못 가 실패하는 경우가 허다하다. 꾸준한 운동과 식이조절 대신 단기간을 노린 금식 위주의 다이어트가 독을 부르는 것.

굶는 과정을 거친 체중감량은 급격한 요요 현상과 노화 등을 초래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체중을 줄이는 과정에서 나타나는 피부 수분, 광택 등의 감소는 얼굴뿐만 아니라 몸 전체의 탄력을 앗아갈 수 있다. 그렇다면 피부와 몸매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이에 과학에 기반을 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뉴트리가 ‘뉴피니션 다이어트’를 통해 다이어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눈길을 끈다.

낮 시간대 섭취를 통해 하루의 활기찬 시작을 돕는 ‘액티브’와 밤에 섭취하며 하루를 정돈할 수 있는 ‘리셋’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뉘는 이 제품은 뉴트리 이노베이티브 솔루션 연구소와 연세대학교 생명공학연구팀에서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임상시험으로 효능이 확인된 원료에만 이름이 붙는 식약처 개별인정형원료를 사용한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판두라틴, 잔티젠, 알로에베라추출물 등의 주원료를 통해 체지방 감소, 피부 보습, 원활한 배변활동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이는 12주간의 인체적용시험결과를 통해서도 확인됐다는 게 뉴트리 측 설명이다.



개인 체질 및 생활습관에 따른 차이는 있지만 4주 이후부터 개선 여부를 확인할 수 있었던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기초대사량을 높여주는 갈색지방과 적색근육을 늘리는데 도움을 줘 살이 찌지 않는 체질 조성과 더불어 피부 탄력 유지를 기대할 수 있는 토탈 뷰티케어 제품으로써 그 입지를 굳히고 있다.

㈜뉴트리 관계자는 “밥을 굶어 몸무게를 줄이는 다이어트가 당연시되는 경향이 있지만 이는 일시적인 것일 뿐”이라고 전하며 “잠깐의 몸매를 얻으려다 더 큰 것을 잃지 않으려면 적절한 식이와 운동이 중요하며 뉴피니션 다이어트의 섭취도 고려할 필요가 있다”고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3개의 박스 구입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제품 관련 구매 및 상세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관련태그
#뉴피니션, # 다이어트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