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서경씨의 #썸타는_쇼핑]세계 최초 킷캣 매장이 한국에?

안녕하세요 서울경제신문 독자 여러분. 매주 목요일 다양한 쇼핑 꿀팁을 알려드리는 서경씨의 썸타는 쇼핑입니다. 여러분 달다구리 좋아하시나요? 달콤한 간식을 좋아하는 서경씨는 퇴근 후 항상 집 앞 편의점에 들러 초콜릿이나 초코푸딩, 초코빵, 초코아이스크림, 초코… 등을 하나씩 사가곤 하는데요. 갈 때마다 디저트 제품이 다양해지는 것 같아 마음속 깊이 점주님들께 감사해 하고 있습니다(…)

저처럼 단 것을 달고 사는 사람들이 점차 많아지는 모양입니다. 최근 한국 시장을 노리는 글로벌 디저트 업체들의 진출이 늘어나고 있거든요. 그들을 환영하는 의미에서 오늘의 썸타는 쇼핑에서는 국내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드는 글로벌 디저트 업체들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_일본 여행 인기 기념품 킷캣, 세계 최초 매장 한국에 열다



매장은 이런 모양이라고 합니다~!




일본 여행 때 말차맛 킷캣, 벚꽃 킷캣 등 기념품으로 사오시는 분들 많았죠? 한국 여행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킷캣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세계 최초, 한국에서 문을 엽니다. 바로 오는 26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요! 지난해 10월 처음 한국으로 수입되기 시작한 킷캣오리지널과 다크, 크린티 시리즈는 물론이고 교토 말차, 사케, 규슈 아마오우 딸기, 훗카이도산 멜론 맛을 포함한 10가지가 이상의 제품을 선보인고 합니다. 매장에 오기 어려운 고객들도 너무 우울해하지 마세요. 플래그십스토 오픈 당일 온라인 스토어도 론칭하니까요!!!

#_달콤한 시나몬롤과 커피의 조합 ‘그뤠잇!’

흘러내리는 단맛!!!




1985년 미국 시애틀에서 시작된 시나본(CINNABON)도 20일 현대백화점 천호점 식품관에 국내 첫 매장을 엽니다. 전 세계 1,200개 매장을 보유한 시나본은 이름에서 느껴지듯 시나몬롤로 유명한데요. 매장에서 직접 반죽한 도우에 최상급 마카라 시나몬(뭘까요)과 크림치즈 프로스팅을 얹어 30분마다 구워내는 즉석 베이킹 시스템을 고수해 오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 시장의 특성을 고려해 커피 라인을 강화, 나이트로 콜드브루 커피와 스페셜티 싱글 오리진 커피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오픈 기념으로 선물용 묶음 세트인 ‘시나팩’을 사면 선착순 30명에게 한정판 에코백도 증정한다고 하네요.

#_요거트 카페는 어떤 느낌?





미국의 요거트 프랜차이즈 요거트랜드가 스타필드 고양에 국내 첫 매장을 선보인데 이어 최근 홍대 앞에 2호점을 냈습니다. 요거트랜드는 미국, 호주 등 전 세계에 33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지방과 글루텐, 설탕이 없는 대신 천연재료를 사용한 건강한 디저트로 유명합니다.(하지만 단맛 마니아들에게 건강 걱정은 사치…)

대표 메뉴인 ‘프로즌 요거트’는 미국 캘리포니아 자체 농장에서 공수하는 무항생제 우유를 사용하며, 직영 공장에서 제조 후 전 세계로 공급한다는데요. 그 맛이 기대됩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