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기업

삼광글라스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7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에 선정

밀폐용기 부문 최초 7년 연속
전 세계 90개국에 5억개 이상 판매돼

  • 백주연 기자
  • 2017-12-06 09:33:05
  • 기업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세계일류상품

삼광글라스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7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에 선정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005090)의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이 밀폐용기 부문 최초 7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다.

삼광글라스는 6일 자사의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KOTRA가 주관하는 ‘2017년 세계일류상품’ 밀폐용기 부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글라스락이 7년 연속으로 이름을 올린 세계일류상품 부문은 수출규모가 연간 500만 달러 이상이면서 세계 시장 점유율 5위 이내 및 5% 이상인 점 등을 평가해 상을 수여한다. 글라스락은 밀폐용기로는 유일하게 7년 연속 선정됐다.

올해로 출시 12주년을 맞는 글라스락은 국내뿐 아니라 미국, 유럽, 중국 등 전세계 90개국 이상에서 5억개 이상 판매되며 건강하고 안전한 글로벌 주방용품 브랜드로 성장했다. 특히 올해는 획기적으로 디자인을 변경해 ‘글라스락 스마트’를 출시하고 유리식기 선두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혔다.

글라스락은 삼광글라스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템퍼맥스(TEMPERMAX™) 소재의 내열강화유리로 안전성을 높이고 색이나 냄새 배임이 없어 위생적이며 소다석회유리 소재로 재활용이 가능하다.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담당자는 “글라스락은 건강하고 위생적인 밀폐용기로 전세계 주방용품의 트렌드를 변화시켜 왔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전 세계인들의 건강한 주방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백주연기자 nice89@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