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현장] 바다, “데뷔20주년 단독 콘서트 게스트는...팬텀싱어 ‘포레스텔라’ ”

  • 정다훈 기자
  • 2017-12-14 14:19:07
  • 가요
가수 바다가 데뷔 20주년 단독 콘서트 게스트로 ‘팬텀싱어’ 우승팀 ‘포레스텔라’가 참석한다고 밝혔다.

14일 오후 서울 명동 L7호텔에서 가수 바다의 데뷔2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스무 걸음’ 기자회견이 열렸다.

[현장] 바다, “데뷔20주년 단독 콘서트 게스트는...팬텀싱어 ‘포레스텔라’ ”
가수 바다가 14일 오후 서울 중구 L7 호텔 명동에서 열린 20주년 연말 단독 콘서트 ‘스무 걸음’ 기자간담회에 참석하고 있다./사진-=조은정 기자
바다는 “팬텀싱어 ‘의 포레스텔라’ (배두훈ㆍ강형호ㆍ조민규ㆍ고우림)분들이 같이 해주신다고 해서 너무 감사드린다‘ 며 ” ‘팬텀싱어’ 프로그램을 하면서 개인적으로 애착이 많았고 이분들 노래를 들으면서 감동했다.“고 전했다. 이어 ”팬분들에게 또 제 자신에게도 선물이 될 분들이다“고 특별한 감사 인사를 밝혔다.

덕붙어 “게스트가 한팀이 더 있는데, 비밀이다. 깜짝놀랄만한 게스트가 있다”고 귀띔했다.

한편, 오는 31일 서울 강북구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스무 걸음’을 여는 바다는 1997년 S.E.S.로 데뷔했다. 2013년 솔로 1집을 내고 뮤지컬 배우로 변신해 ‘노트르담 드 파리’, ‘미녀는 괴로워’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였다.올해 3월 결혼해 가정을 꾸리기도 했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