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이슈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익스트림하게 놀아라! 챔피언1250

-12월 22일 오픈하는 어린이 스포츠클럽

  • 김동호 기자
  • 2017-12-18 14:40:58
  • 사회이슈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익스트림하게 놀아라! 챔피언1250
25년간 어린이 놀이문화에 대한 깊은 고민을 해온 플레이타임그룹이 용산 현대 아이파크몰에 <챔피언1250>이라는 새로운 놀이브랜드를 런칭한다.

‘365일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는 어린이 스포츠 놀이체험공간’이라는 슬로건으로 인기리에 운영 중인 챔피언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챔피언1250’은 어린이 하루 권장 칼로리 소모량인 1250kcal를 모두 소모하고 갈 수 있도록 높이 오르고, 뛰어가고, 매달리고, 넘어가고, 소리치며 놀 수 있는 공간이다. ‘챔피언1250’은 어린이 스포츠 클럽의 끝판왕이라는 별명을 자처하며 세상에서 볼 수 없었던 어린이 실내놀이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챔피언1250이 다른 키즈카페와 차별화되는 포인트 중 첫 번째는 9m 층고를 이용하여 개발된 다양한 놀이기구들을 첫 도입한다는 점이다. 입구 전면에 있는 ‘타워클라이밍’은 6m 높이의 투명 클라이밍으로 친구와 마주보며 경쟁하듯 올라가는 재미를 준 놀이이다. 6층 단계의 ‘웨이브짐’과 고공 챌린저 코스 ‘익스트림플로어’는 300여평의 넓은 공간과 9m 층고를 동시에 활용한 익사이팅 플레이존이다. 여기에 ‘드롭와이어’는 어린이 실내놀이터에선 볼 수 없었던 최초의 짚라인 코스라는 사실이 챔피언1250의 오픈을 더욱 더 기다려지게 하는 이유다.

두 번째는 365일 날씨와 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아이스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아이스링크장 ‘스피드필드’이다. 이외에도 2017년에 플레이타임이 개발한 놀이기구 중 가장 핫한 놀이기구인 ‘에어바스핀’, ‘터치슬라이드’의 업그레이드 버전도 첫 공개된다고 한다.

챔피언1250은 용산 아이파크몰에 영화 관람 및 쇼핑 등 여가생활을 즐기기 위해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는 테마파크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여러 가지 이유들로 인해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줄어든 요즘 같은 시대에, 뛰어 놀면서 하루 권장 칼로리 소모량 이상을 소모하며 아이들의 신체와 마음을 건강해지게 하는 공간 챔피언1250은 세상에 없던 어린이 스포츠 클럽이 분명하다.

전국 360여개, 해외 30여개 매장을 가지고 있는 플레이타임그룹은 영아들의 스파 및 놀이공간 ‘베이비엔젤스’, 미술놀이체험공간 ‘상상스케치’, 블록&퍼즐놀이체험공간 ‘상상블럭’, ’똑똑블럭’, 복합놀이체험공간 ‘상상노리’, ‘애플트리’, ‘애플키즈클럽’,’ 구름빵’, ‘플레이타임’, 스포츠 놀이체험공간 ‘챔피언1250’, ‘챔피언’, ‘키즈올림픽’ 등 20여가지의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복합 쇼핑몰, 백화점, 마트 등 다양한 유통사에 입점되어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