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라이프

유노윤호가 알려준다, ‘우르오스’ 남자공학편 영상 16만회 돌파

  • 정다훈 기자
  • 2018-01-04 08:45:10
  • 라이프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가 새 모델 동방신기 유노윤호(정윤호)와 함께한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의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했다.

‘남자를 아니까’라는 카피로 남성 소비자들의 큰 지지를 받아온 우르오스가 이번에 꺼내든 메시지는 바로 ‘남자공학’이다. 간편한 원터치 패키지 디자인에서부터 가벼운 사용감, 단 하나로 하루 종일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효과까지 이 모든 것이 남자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남자공학적’으로 완성되었다는 것이다. 오로지 남자와 그들이 원하는 화장품을 적극적으로 연구하고 이에 전념해왔다는 우르오스의 자부심을 ‘남자공학적’이라는 메시지에 함축해냈다.

유노윤호가 알려준다, ‘우르오스’ 남자공학편 영상 16만회 돌파
영상 속 유노윤호는 건강한 피부는 물론 여러가지 스타일링으로 남성적인 분위기를 다양하게 연출했다. 블루 수트를 입은 모습에서는 청량하면서도 신사다운 이미지를, 라이더 재킷을 입고 모터사이클에 앉아서는 터프하고 자유분방한 청춘의 매력을 뽐냈다. 특히 모터사이클 사이드 미러에 비친 하루 종일 촉촉한 유노윤호의 피부가 눈길을 끈다.

우르오스는 광고 온에어에 앞서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광고 영상을 깜짝 선공개했다. 영상은 공개된 지 2주만에 조회수 약 16만회를 돌파하며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우르오스는 오는 8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TV 광고 메이킹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우르오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TV 광고 메이킹 영상은 촬영 현장 속 시작부터 끝까지 열정적이고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주는 유노윤호를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며 “셀프 카메라로 유노윤호의 건강한 피부를 가까이서 바라보는 것은 물론 대화하는 듯한 친밀감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우르오스는 메이킹 영상 공개와 함께 유노윤호의 친필 사인이 담긴 ‘우르오스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8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우르오스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클릭하고 받고 싶은 제품의 정확한 제품명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9명에게 유노윤호 친필 사인 제품을 전달하며 자세한 사항은 8일 우르오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는 남자 올인원 제품인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 3종(스킨밀크, 스킨로션, 스킨컨디셔너)을 선보이고 있으며 스칼프샴푸, 스킨워시, 선블럭, 페이스시트 등 풀 스킨케어 라인을 갖추고 있다. 특히 우르오스 스킨밀크는 최근 올리브영 2017 헬스&뷰티 어워즈에서 남자화장품 스테디셀러로 선정되었으며 2015~16년 2년 연속 올리브영 상반기 헬스&뷰티 어워드 남자올인원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남성 소비자들로부터 지속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