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이슈

수원 광교 마사지샵 ‘수기힐링센터’ 소액정기권 행사 진행

  • 김동호 기자
  • 2018-01-13 10:00:00
  • 사회이슈
수원 광교 마사지샵 ‘수기힐링센터’ 소액정기권 행사 진행
영화보고 밥먹고 차 마시고를 반복하는 지루한 데이트가 싫은 연인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실내 데이트가 인기다. 바로 힐링의 공간 마사지샵이다. 따뜻하고 아늑한 시크릿 공간에서 연인과 함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마사지샵은 특히 추운 겨울에 안성맞춤이다.


최근에는 연인뿐 아니라 친구, 가족들이 함께 마사지를 받으며 힐링을 즐기는 문화가 생겨나고 있어 동네에서도 쉽게 마사지샵을 발견할 수 있다.

마사지는 추운 겨울이 되면서 굳어진 몸 전체에 혈액순환을 돕고 피부관리를 돕는다. 아울러 마사지가 통증관리와 뇌졸중 예방에 유용한 생활습관으로 알려진 바 있다.

그 가운데 수원 광교 마시지샵 '수기힐링센터'가 1:1 맞춤 통증관리로 많이 알려진 곳이다.

수기힐링센터는 전신관리, 등관리, 발관리, 커플관리, 아로마(경락)관리, 피부관리까지 각 분야별 전문가가 관리 해주는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특히 1:1 맞춤 고객관리 서비스로 목, 어깨뭉침, 등, 허리결림으로 힐링 마사지를 찾는 고객이 많다. 이 같은 맞춤 서비스는 아픈 부위가 각각 다른 고객들의 신체를 보다 세밀하게 관리해줄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수원 광교 수기힐링센터에서는 새해를 맞아 소액정액권을 행사하고 있다. 정액권은스킨케어와등관리등 모든관리가 회원가로 이용이 가능하다.

수기힐링센터 관계자는 “날씨가 추울수록 체온관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중요하다. 마사지를 통해 힐링과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며“소액정액권으로 다양한 부위의 마사지를 경험해보고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마사지를 주기적으로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수원 광교 수기힐링센터 예약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며 마사지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