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기업

중소기업 CEO 무료 교육 '행복한 경영대학' 5기 모집

휴넷이 후원하는 사단법인 '행복한경영'서 3월 9일까지 모집
창업 3년이상 직원수 30명 이상이면 지원 가능
자격 미달이더라도 의지 강하면 가능

  • 백주연 기자
  • 2018-02-22 09:16:05
  • 기업

휴넷

중소기업 CEO 무료 교육 '행복한 경영대학' 5기 모집
22일 서울 강남 소재 팔래스 쉐라톤호텔에서 사단법인 행복한경영이 개최한 무료 조찬 특강 ‘행복경영포럼’에 참석한 최고경영자(CEO)50여명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사진제공=휴넷
사단법인 행복한경영(대표 조영탁)은 중소기업 CEO를 위한 무료 최고경영자 과정인 ‘행복한 경영대학’의 5기를 오는 3월 9일까지 모집한다.

창립 3년 이상, 직원 수 30명 이상 기업의 CEO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자격에 미달하더라도 행복경영 실천의지가 강하고 성장 가능성이 높은 벤처기업 CEO라면 지원 할 수 있다. 특별히 이번 기수부터는 서울과 부산에서 동시 교육이 진행된다.

‘행복한 경영대학’은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이 중소기업 CEO들의 리더십 강화와 네트워크를 돕기 위해 만든 무료 CEO 교육 과정이다. 2016년부터 운영을 시작해 4개 기수에서 120여 명의 행복경영 CEO를 배출했으며, 지난해부터는 휴넷이 후원하는 행복한경영을 통해 행복경영 기업문화를 확산시키고 있다.

교육은 4월 2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10주간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오프라인 교육은 매주 월요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서울 구로구 휴넷캠퍼스와 부산 해운대구 큐비이센텀에서 진행된다.

‘행복한 경영대학’에서는 CEO가 알아야 할 경영학, 리더십, 전략 등의 온라인 강의와 더불어 유명 인사들의 오프라인 특강이 함께 진행된다. 특강은 행복한 경영대학에 뜻을 같이하고자 손욱 행복나눔125 회장, 이금룡 코글로닷컴 회장 등 명사들이 재능기부로 참여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