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이솜X안재홍 ‘소공녀’, 12일 네이버 V라이브 ‘슬기로운 알바상담’ 개최

  • 정다훈 기자
  • 2018-03-12 11:11:11
  • 영화


대한민국 대세 청춘 배우 이솜과 안재홍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소공녀>가 3월 22일개봉을 앞두고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만남을 갖는다.

3월 가장 사랑스러운 청춘 판타지 영화 <소공녀>의 이솜과 안재홍이 3월 12일(월) 오후 5시 30분 네이버 V라이브 만남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공녀>는 집만 없을 뿐, 일도 사랑도 자신만의 방식으로 살아가는 사랑스러운 현대판 소공녀 ‘미소’의 도시 하루살이를 담아낸 작품. 이번에 진행되는 V라이브는 3/1~3/15일까지 <소공녀> ‘미소’의 도시 하루살이 필수템이 전시되고 있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오픈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배우 이솜과 안재홍이 예비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

이솜X안재홍 ‘소공녀’, 12일 네이버 V라이브 ‘슬기로운 알바상담’ 개최
<소공녀>의 유니크한 주인공, 3년 차 프로 가사도우미 ‘미소’ 역의 이솜과 ‘미소’의 남자친구이자 웹툰 작가 지망생 ‘한솔’ 역의 안재홍이 함께 자리해 직접 영화와 캐릭터를 소개할 예정이다. <소공녀>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했던 두 배우의 빛나는 케미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이번 V라이브는 ‘슬기로운 알바상담’이라는 주제로 배우들이 실제 경험한 아르바이트와 관련한 에피소드를 나누고, 실시간으로 댓글 사연을 소개할 예정으로 2030 청춘 세대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대세 청춘 배우 이솜X안재홍의 러블리 케미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특별한 V라이브는 바로 오늘 3월 12일(월) 오후 5시 30분 네이버 V앱 무비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현대판 소공녀 ‘미소’의 특별한 도시 하루살이를 그린 청춘 판타지 영화 <소공녀>는 오는 3월 22일 개봉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