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바이오&ICT

[건강하게 '계절의 여왕' 즐기자] GC녹십자 '비맥스'

비타민·미네랄 최적 함유...만성피로·체력저하 개선

[건강하게 '계절의 여왕' 즐기자] GC녹십자 '비맥스'

[건강하게 '계절의 여왕' 즐기자] GC녹십자 '비맥스'

비타민은 신체 기능을 조절하고 인체 대사를 관장하는 중요한 성분이지만 체내에서 만들어지지 않아 반드시 음식이나 비타민제로 보충해야 한다.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은 현대인들은 그만큼 만성적인 비타민 부족에 시달리기 쉽다.

GC녹십자의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비맥스(사진)’는 각종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최적으로 함유해 육체 피로와 체력 저하를 개선해준다. 활성비타민 4종과 비타민C 등 10여종의 비타민을 최적 섭취량 기준에 따라 구성한 맞춤형 비타민제다. 육체 피로와 체력 저하를 개선해주고 구내염·혓바늘·신경통·근육통에도 효과가 있다. 최적 섭취량이란 영양결핍 예방인 최소 섭취량과 달리 최적의 건강상태 유지를 목적으로 설정된 기준이다.

비맥스 액티브에 함유된 4종류의 활성비타민B군(B1·B2·B6·B12)은 일반 비타민보다 체내 흡수가 빨라 적은 양을 섭취해도 효과가 크다. 장에서 파괴되지 않고 신경조직에 대한 전달이 빨라 생체 이용률이 높은 것도 특징이다. 또 칼슘과 인의 체내 흡수를 돕는 비타민D를 1일 최대용량으로 함유했고 면역력 강화와 비타민B군의 대사를 촉진하는 아연을 비롯해 항산화 기능과 노화를 예방해주는 셀레늄까지 추가했다. 성인 기준 하루에 1정을 식후 섭취하면 되기 때문에 잦은 복용으로 인한 번거로움도 덜었다.

GC녹십자 관계자는 “비맥스 시리즈는 만성피로로부터 건강을 보호하고 싶거나 임신 및 수유, 병중과 병후의 체력저하로 고생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며 “직장이나 학업 스트레스로 쉽게 피로한 직장인과 수험생 등을 위해 필수적인 성분과 영양소를 최적 함유량 기준으로 골고루 함유했다”고 설명했다.
/이지성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