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입장 전문] 장윤정, 4년 만에 둘째 임신 “현재 4개월 차, 선물처럼 찾아와”

  • 정다훈 기자
  • 2018-05-16 12:44:18
  • TV·방송
가수 장윤정, 도경완 KBS 아나운서가 두 아이의 부모가 된다.

[공식입장 전문] 장윤정, 4년 만에 둘째 임신 “현재 4개월 차, 선물처럼 찾아와”

16일 장윤정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장윤정이 둘째를 임신했다. 첫째 아들이 태어난 후 4년 만에 새로운 가족을 맞아들이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장윤정은 임신 4개월 차에 접어들었다. 남편인 도경완 아나운서를 비롯한 가족들은 선물처럼 찾아온 새 생명의 탄생을 즐겁게 기다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장윤정은 이날 오전 진행된 KBS 1TV ‘노래가 좋아’ 오프닝에서 이 소식을 전하며 “첫째 임신 때와는 또 다른 감격”이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장윤정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가수 장윤정씨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입니다.

저희 소속 가수 장윤정씨가 둘째를 임신하였다는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장윤정씨는 오늘(16일) 오전 MC로 참여하고 있는 KBS 예능 <노래가 좋아> 오프닝 중 해당 사실을 전했습니다.

현재 임신 4개월 차에 접어들었으며, 첫째 아들인 도연우군이 태어난 후 4년 만에 새로운 가족을 맞아들이게 되었습니다. 남편인 도경완 아나운서를 비롯한 가족들은 선물처럼 찾아온 새 생명의 탄생을 즐겁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장윤정은 녹화 당시 “첫째 임신 때와는 또 다른 감격입니다”며 둘째 임신 소감을 직접 전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는 태교와 함께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보내주신 따뜻한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장윤정씨가 순산할 수 있도록 응원과 격려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