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두니아’ 유노윤호, 외투 훌렁 벗고 두니아 폭포 입수 ..동방신기st ‘생존’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유노윤호가 외투를 벗어 던지고 두니아 폭포에 입수하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그는 자신의 뜨거운 열정을 세차게 쏟아지는 폭포를 향해 내던지며 두니아 적응력 만렙의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3일 일요일 저녁 6시 45분 첫 방송되는 MBC 언리얼 버라이어티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기획 박정규 / 연출 박진경 이재석 권성민, 이하 ‘두니아’)에서는 열정리더 유노윤호가 ‘두니아’의 거대 폭포에 입수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두니아’는 가상의 세계 두니아에 떨어진 10인의 출연자들이 만들어가는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담는다. 기존의 관찰, 리얼 버라이어티의 흐름을 거꾸로 뒤집은 ‘언리얼 버라이어티(Unreal variety)’로 유노윤호-정혜성-루다-권현빈-샘 오취리-돈스파이크-구자성-한슬-오스틴강-딘딘이 함께한다.

공개된 사진 속 유노윤호는 세차게 쏟아지는 폭포 앞에서 입을 다물지 못하고 있다. 그는 현실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두니아의 자연경관에 눈과 마음을 뺏긴 듯 황홀한 표정을 짓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제작진에 따르면 그는 자신도 모르게 “왐마 죽인디~”라며 구수한 전라도 사투리를 터트렸으며 갑자기 외투를 벗어 던지고 위풍당당한 기세로 폭포로 향했다. 그는 생각보다 더 강력한 폭포 앞에서 잠시 멈칫했지만 “남자다!”라 외치며 거침없이 몸을 던졌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유노윤호가 호기로웠던 입수 전 모습과 달리 폭포 아래서 허우적거리고 있어 폭소를 자아내 과연 그에게 무슨 일이 생겼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그가 길게 뻗은 나무 위에 매달려 마치 ‘폴댄스’를 추는 듯한 모습도 포착됐다. 아이돌계 대표 ‘댄싱머신’다운 그의 자태가 두니아에서도 빛을 발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런 가운데 물 한 모금도 그림으로 만드는 그의 환상적인 비주얼과 ‘생존두뇌’를 풀가동시키며 열정리더의 본능을 폭발시킨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두니아’ 측은 “유노윤호가 불타오르는 열정을 두니아에 모두 쏟아내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온통 도전으로 가득한 두니아 세상에서 그의 열정의 끝은 어디일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처음 만난 가상의 세계 두니아와 하나된 ‘내추럴 열정리더’ 유노윤호의 모습은 오는 3일 일요일 저녁 6시 45분 방송되는 ‘두니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BC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는 기존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 홍수 속 유일한 ‘언리얼 버라이어티’로 일요 예능의 판도를 완전히 뒤엎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