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개콘-니가 인간이니' 홍현호X박진호X조진세, 新 우주개그 탄생

사진=KBS




22일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 지구를 넘어 우주급 웃음을 터뜨릴 새 코너 ‘니가 인간이니’가 찾아온다.

야심찬 출격을 앞두고 있는 새 코너 ‘니가 인간이니’는 지구에 몰래 잠입한 외계인에 맞서 싸우는 스펙터클 에피소드를 담는다. ‘개콘’의 젊은 피 홍현호, 박진호, 조진세가 의기투합한 만큼 신선하고 젊은 에너지가 폭발, 이제껏 보지 못한 범우주적 B급 감성을 예고하고 있다.

홍현호와 박진호는 미래형 인간 로봇을 소재로 한 코너 ‘봇말려‘에서도 환상 호흡을 자랑했던 바, 또 한 번 SF 장르로 뭉친 두 사람의 찰떡같은 웃음 케미를 기대케 한다.

특히 박진호는 진짜 외계어를 마스터한 듯 역대급 외계인 연기를 선보여 그의 출생지(?)까지 의심케 했다는 후문. 엘리트 연구원으로 분한 홍현호, 박진호는 블록버스터 뺨치는 최첨단 CG를 자체적으로 구현해내 예상치 못한 웃음을 빵 빵 터뜨렸다고.



박진호는 “새로운 시도를 해보고 싶었는데 제작진분들이 다행히 좋게 봐주신 것 같아서 감사하다”며 “재밌고 즐겁게 만든 코너니까 시청자분들께서도 가벼운 마음으로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진심어린 소감을 전했다.

홍현호와 조진세는 “젊음이 저희 팀의 무기라고 할 수 있다. ‘개콘’ 코너 중 가장 막내들이 하는 코너가 됐다”고 매력 포인트를 꼽으며 “정석적인 스토리 개그가 아닌 ‘병맛’에 많이 포인트를 줬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많이 웃어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덧붙여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홍현호, 박진호, 조진세의 새로운 B급 개그를 예고하고 있는 새 코너 ‘니가 인간이니’는 이번 주 일요일(22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만날 수 있다.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