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경제 · 금융  >  금융가

[머니+베스트컬렉션] KEB하나은행, 휴일 계좌개설 금리혜택 이벤트

휴일 스마트폰으로 계좌 트면 年 3.5% 금리

[머니+베스트컬렉션] KEB하나은행, 휴일 계좌개설 금리혜택 이벤트
KEB하나은행 모델이 휴일 스마트폰으로 계좌 개설 시 특별금리 혜택을 주는 서비스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제공=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계좌가 없는 첫 거래 고객이 은행 휴무일에 스마트폰으로 입출금통장과 정기적금을 동시 가입하면 최대 연 3.5%의 금리를 주는 특별금리혜택 제공 이벤트를 벌인다.

가입기간은 1년 또는 2년으로, 정기적금 가입 시 5만원 이상 20만원 이하의 금액으로 자동이체 연결만 하면 1년제 최대 연3.5%(세전), 2년제 최대 연3.3%(세전)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9월 2일까지이며, 1만좌 판매한도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KEB하나은행의 기존 고객도 비대면채널 적금상품 중 하나멤버스 주거래 우대적금, 셀프-기프팅 적금, Young(영) 하나 적금 등의 특정상품을 휴일에 가입하면 각 상품별 최대 적용금리에 0.3%포인트 우대금리를 더 받을 수 있다.

KEB하나은행은 올 들어 공휴일 비대면 거래 고객에 대한 특별금리·경품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설날 연휴, 3·1절, 5월 가정의 달 연휴기간 중에도 관련 이벤트를 벌였다.

KEB하나은행 디지털마케팅부 관계자는 “평일 은행 방문이 어려운 직장인, 학생을 비롯해 휴일에도 재테크 활동을 이어가고자 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김민정기자 jeong@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