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기업

청호나이스, 안마의자 2종 출시..종아리·발바닥 마사지 기능 강화

  • 김연하 기자
  • 2018-07-24 09:29:11
  • 기업
청호나이스, 안마의자 2종 출시..종아리·발바닥 마사지 기능 강화

청호나이스는 ‘청호 MC 안마의자’ 2종(사진)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MC-900과 MC-800은 종아리와 발바닥 마사지 기능을 강화시킨 제품이다. 회전형 롤러를 적용, 종아리 뒷부분을 시원하게 문지르고 별도의 안마돌기를 종아리 옆 부분 포켓에 탈부착하도록 제작해 취향에 맞게 스크럽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발바닥 마사지 역시 이중 회전형 롤러가 앞부분부터 발뒤꿈치까지 전체를 꾹꾹 눌러 손으로 지압하듯 마사지 받는 효과를 준다. 회전운동을 하는 에어셀이 종아리부터 발바닥까지 전체를 감싸, 비벼 주물러 주는 마사지 기능을 강화시켜 뭉친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준다.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신체 무게를 가장 적게 느낄 수 있는 130도의 무중력 포지션으로 리클라이닝(뒤로 눕는 동작)해 척추와 허리를 편안하게 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도록 도와 장시간 안마 시에도 몸의 피로도를 최소화했다. 특히 리클라이닝 시 제품 상체가 앞으로 슬라이딩하도록 설계, 뒷공간 차지 비율을 최소화해 설치공간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공기압을 지닌 에어셀이 놓치기 쉬운 몸 구석구석을 강력하고 섬세하게 마사지하고 상하좌우로 트위스트하듯 움직여 전신을 시원하게 스트레칭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고성능 4way 서라운드 외장스피커가 두 모델에 모두 탑재돼 안마 중 원하는 음악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또 내장된 센서가 사용자의 체형을 자동 측정해 안마 범위를 개별 설정하고 정확한 지압 포인트를 잡는다. 목경숙 상품기획 및 개발본부장 상무이사는 “새롭게 출시된 ‘청호 MC 안마의자’ 시리즈는 프리미엄급 안마의자가 담고 있는 다양한 기능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라며 “생활가전 전문 기업으로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 안마의자 시장에도 적극 진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