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경제 · 금융  >  여신

[머니+ 베스트컬렉션] KB국민카드 '삼성페이 KB국민카드'

생활업종서 삼성페이로 결제땐 최대 15% 할인

  • 김기혁 기자
  • 2018-07-29 18:33:53
  • 여신
[머니+ 베스트컬렉션] KB국민카드 '삼성페이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의 ‘삼성페이 KB국민카드’/사진제공=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생활밀착 업종에서 ‘삼성페이’로 결제 시 최대 15%가 할인되는 삼성페이 전용 카드 ‘삼성페이 KB국민카드’를 선보였다.

이 카드는 삼성페이에 등록해 건당 3만원 이상 사용하면 월 최대 1만5,000원 범위 내에서 결제금액의 10%가 할인된다. 또 △이동통신요금(SK텔레콤·KT·LG유플러스) 자동이체 △커피전문점 △약국 △영화관(CGV·롯데시네마) △패스트푸드점 등 5개 생활밀착 업종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월 최대 5,000원까지 5%가 할인된다.

삼성페이 및 생활밀착 업종 할인은 전월 결제 실적이 40만원인 경우 제공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1만5,000원이며 카드 신청은 삼성페이 앱, 발급상담 전용 고객센터,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KB국민카드 고객센터에서 할 수 있다.

아울러 KB국민카드는 간편결제 시스템과 연동해 결제액을 최대 40%까지 할인해주는 ‘톡톡 페이카드’도 판매하고 있다. 이 카드는 홈페이지, 모바일 앱, 고객센터 등 비대면 채널에서 발급 신청 가능한 상품이다. △K-모션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간편결제 이용 시 최대 40%가 할인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7,000원까지 20%의 할인이 제공되며 8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5,000원까지 40% 할인된다. 할인 혜택은 하루 최대 5,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김기혁기자 coldmetal@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