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기업

쿠쿠, 시흥시 노인복지시설에 안마의자 기부

  • 김연하 기자
  • 2018-08-07 13:20:09
  • 기업
쿠쿠, 시흥시 노인복지시설에 안마의자 기부
지난 6일 쿠쿠는 경기도 시흥 지역의 노인복지시설 안마의자를 기부했다. 허재영(오른쪽부터) 쿠쿠홈시스 상무와 임병택 시흥시장, 염명자 시흥시1%복지재단 부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쿠쿠
‘쿠쿠 사랑나눔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사랑을 전해 온 쿠쿠가 이번에는 경기도 시흥 지역의 노인복지시설에 안마의자를 전달했다.

종합 건강 생활가전기업 지난 6일 경기도 시흥시청에서 진행된 후원식을 통해 경기도 시흥 지역 내 20개의 노인복지시설에 총 4,300만원 상당의 안마의자(CMS-A10IB) 20대를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시흥 지역 내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것으로, 전달식에는 쿠쿠홈시스(284740) 허재영 상무를 비롯해 임병택 시흥시장 등이 참석했다.

쿠쿠는 지금껏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각계각층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환원하고, 사회 통합에 기여하고자 지난 2007년부터 사회복지사업인 ‘쿠쿠 사랑나눔 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다. 지난해 5월 준공한 시흥공장에 약 7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해 일자리 창출 등 지역경제발전에 기여한 것에 이어 이번 시흥 지역 내 안마의자 후원까지 ‘쿠쿠 사랑나눔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와 더욱 끈끈한 정을 다져 나가고 있다. 쿠쿠사회복지재단 관계자는 “쿠쿠의 이번 안마의자 후원을 통해 어르신들이 일상에서 보다 쉽고 편안하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이나 연령 등에 관계 없이 소외된 분들에게 꼭 필요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사랑나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눔 경영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쿠쿠는 최고의 품질로 사회에 봉사한다는 기업철학에 따라 지난 2007년 소외계층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쿠쿠사회복지재단’을 설립했다. 이후, 고객의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고자 ‘쿠쿠 사랑나눔 캠페인’, 다문화가정 자녀들의 교육을 지원하는 ‘쿠쿠 레인보우’, ‘복지시설 물품지원사업’ 등 꾸준한 사회공헌활동과 체계적인 사회복지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