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이슈

허영인 SPC그룹 회장, ‘SPC 해피버스데이파티’ 7월에도 이어가

  • 김동호 기자
  • 2018-08-13 13:48:29
  • 사회이슈
허영인 SPC그룹 회장, ‘SPC 해피버스데이파티’ 7월에도 이어가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2012년부터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SPC 해피버스데이파티’ 케이크 만들기 교실 행사를 무더운 올 여름에도 이어가며 소외계층 아이들에게 선선함을 선사하고 있다.

SPC그룹은 최근 전북 익산시에 위치한 ‘중앙지역아동센터’에서 ‘SPC 해피버스데이파티’ 케이크 만들기 교실 행사를 진행한 것을 포함해 7월 한달 동안에만 전북의 지역아동센터 100곳에 생일파티를 위한 케이크 총 400개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SPC그룹 관계자는 “이 프로그램은 허영인 회장을 비롯해 그룹 경영진들이 깊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지원 활동”이라며 “ 2012년부터 현재까지 전국 5,600여 개 아동복지시설에 케이크 1만5,000여개와 빵 11만여개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SPC 해피버스데이파티’는 파리바게뜨 파티시에와 가맹점주, 임직원이 생크림 케이크를 만들기 위한 모든 재료와 도구를 준비하고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이들에게 일일 파티시에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파리바게뜨 전주용소점 신인성 대표는 "지역 아이들과 함께 케이크를 만드는 소중한 경험을 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리의 제품과 기술로 행복을 전할 수 있는 나눔 활동에 적극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