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바이오&ICT

넷마블, 어드벤처 RPG '팬텀게이트' 사전등록 시작 '다양한 보상·혜택'

  • 정진수 기자
  • 2018-08-16 10:00:38
  • 바이오&ICT
넷마블, 어드벤처 RPG '팬텀게이트' 사전등록 시작 '다양한 보상·혜택'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16일 올 하반기 기대작 ‘팬텀게이트’ 정식 출시를 앞두고 브랜드 사이트 오픈 및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팬텀게이트는 횡스크롤 방식의 드벤처 RPG(역할수행게임)로, 중심 줄거리는 북유럽 신화에 기반했으며, 퍼즐요소가 가미된 판타지 모험, 턴제 RPG 형식의 개인간 실시간 전투(PVP) 등의 요소를 결합해 재미를 극대화했다. 9월 중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155개 지역에 출시될 예정.

이 게임은 주인공인 소녀 ’아스트리드‘를 비롯해 5명의 개성 가득한 영웅들과 300종이 넘는 수집형 캐릭터 ’팬텀‘들과 함께 북유럽 신화 속 최고의 신이자 야욕에 사로잡힌 ’오딘‘으로부터 세계를 구해 나가는 모험을 담고 있다.

특히 북유럽 감성의 화려한 그래픽과 RPG로는 생소한 로우폴리아트 스타일을 적용, 신비스러운 판타지 모험의 세계를 콘솔 감성으로 구현했다.

이날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는 홈페이지 및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대지 속성에 맞는 다양한 팬텀 정수를 획득할 수 있는 ‘대지의 정수 상자 T1’과 함께 게임 재화인 젬 100개, 골드 3만개 등을 지급한다.

/정진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