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부동산  >  오피스·상가·토지

용인 수지구 타운형 고급 신축빌라 '베르디테라하우스' 분양 중

용인 수지구 타운형 고급 신축빌라 '베르디테라하우스' 분양 중

서울 강남 생활권이 판교·분당으로 확장되면서 인근인 수지·동천의 ‘숲세권’이 새로운 주거단지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수지구 동천동 광교산 인근이면서 동시에 도심 생활의 편리함을 누릴수 있는 용인 수지구 고급빌라 ‘베르디테라하우스(사진)’가 숲세권 고급주거단지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분양 중인 베르디테라하우스는 지하 1층~지상 4층 총 3개동에 전용 59㎡·84㎡ 24가구 규모다. 지하 1층은 주차장이다.

단지는 천연 대리석 외장을 적용했다. 진도 7.0을 견딜 수 있을 정도의 내진설계도 적용했다. 공원식 단지조경, 최신형 한샘주방가구, KCC 4중로이유리 창호, 테라스형 발코니, 고급형 엘리베이터, 거실·침실 무풍 에어컨 등을 제공한다. 천정고는 일반 아파트(2.3m)보다 20㎝ 높은 2.5m로 개방감을 높였다.

분양가는 평균 3억대로 책정됐다. 이 단지는 전세임대도 운영한다. 2년간 ‘숲세권’ 생활을 체험해보고 분양을 결정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 단지 분양 관계자는 “주요 수요층인 베이비붐 세대는 자녀를 독립시키고 도심을 벗어나 서울이 가까운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힐링 라이프’를 추구하려는 경향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이들의 안목을 맞추기 위해 단지 설계, 인테리어, 편의시설 조성 등에 공을 들였다”고 말했다.
/이주원기자 joowonmail@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