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부동산  >  오피스·상가·토지

전원생활 기본 토지 마련 방법, 전문가가 소개하는 집중 강의 열린다

밸류맵캠퍼스, 귀농·귀촌 실전 특강
9월 6일~20일 매주 1회 실시

  • 박경훈 기자
  • 2018-08-20 09:36:53
  • 오피스·상가·토지

밸류맵, 귀농, 귀촌, 전원생활, 강의

전원생활 기본 토지 마련 방법, 전문가가 소개하는 집중 강의 열린다

귀농·귀촌 및 전원생활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는 가운데 전원생활에 필요한 올바른 토지 마련 방법을 소개하는 강의가 개최된다.

부동산 교육 전문 플랫폼 밸류맵캠퍼스는 오는 9월 6일부터 20일(목)까지 매주 목요일 3회에 걸쳐 ‘지성아빠의 귀농·귀촌 실전특강 - 실패하지 않는 토지 매입방법’ 강의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전원생활에 관심이 있으나 오프라인 교육을 듣기 힘든 직장인들을 위해 강의시간을 주 1회, 퇴근 이후인 오후 7시~10시로 계획했다.

국내최대 귀농·귀촌카페 ‘지성아빠의 나눔세상 귀농&귀촌’의 운영자인 필명 ‘지성아빠’(김유신)가 강사로 나선다.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가로 20년간의 풍부한 현장 경험과 13년간의 전원생활 노하우, 그리고 카페에서의 수 많은 상담내용들을 토대로 토지 매입에 필요한 핵심 내용을 소개한다.

주요 강의 내용은 토지매입 전 개인별 조건 확인 및 현장답사 요령, 건축허가 조건 및 사례분석, 토지매입 걸림돌 및 전원주택 단지 부지 사례 분석, 진정한 평당 가격 찾는 법 및 매매계약 체크리스크 등 단계별로 진행된다. 강의는 강남구 역삼동 공간더하기 강남점에서 실시되며 수강 정원은 30명(선착순 마감)이다. 수강신청은 밸류맵 홈페이지 및 앱, 네이버 쇼핑 등에서 신청 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강의교재를 제공 한다.

강의를 기획한 밸류맵캠퍼스 이창동 리서치팀장은 “전문 귀농인들에 대한 교육과 지원은 활발하지만 전원생활의 기본인 귀촌 및 시골 토지 매입과 관련한 전문 교육은 많지 않다”며 “행복한 전원생활을 꿈꾸는 많은 예비 귀촌인들에게 소중한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경훈기자 socool@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