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조선의 심장을 노리는 ‘물괴’ ...2차 포스터 최초 공개

  • 최주리 기자
  • 2018-08-21 18:34:11
  • 영화
조선왕조실록에 기록된 괴이한 짐승을 국내 최초로 스크린에 탄생시킨 크리쳐 무비로 점점 더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물괴>의 2차 예고편과2차 포스터를 최초 공개한다.

중종 22년, 역병을 품은 괴이한 짐승 ‘물괴’가 나타나 공포에 휩싸인 나라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이들의 사투를 그린 이야기<물괴>가 ‘물괴’를 잡기 위해 필사의 사투를 벌이는 수색대와 그들을 위협하는 ‘물괴’의 실체가 드러난 2차 예고편과 2차 포스터를 최초 공개한다.

조선의 심장을 노리는 ‘물괴’ ...2차 포스터 최초 공개

‘물괴’의 은신처를 발견한 수색대는 그곳에 쌓인 수많은 시체 더미를 발견하고 경악을 금치 못한다. 흉흉한 소문 속 ‘물괴’의 실체를 눈으로 확인한 수색대는 놈을 죽이지 않는 한 조선 전체가 큰 위협에 휩싸일 것을 직감한다. 놈은 포악하고 잔인하며 역병을 품고 다닌다. 놈과 마주친 이들은 역병으로 또다시 큰 재앙을 맞이한다.

괴담으로 여겨졌던 ‘물괴’가 사실로 드러나자 도성은 물론이고 궁궐까지 쑥대밭이 되고 백성들은 두려움에 혼비백산한다. 목숨을 걸고 ‘물괴’의 포위망을 좁혀가는 수색대와 점점 더 포악해져가는 놈과의 숨막히는 대결은 보는 이들도 긴장을 늦출 수 없게 만든다. ‘놈이 조선의 심장을 위협한다’는 카피처럼 조선을 뒤흔들 놈과 수색대의 목숨 건 사투가 올 가을 관객들에게 짜릿한 스릴을 선사할 것이다.

함께 공개된 2차 포스터는 ‘물괴’와 대치 중인 수색대의 숨막히는 순간을 포착했다. ‘물괴’의 공격을 받아 엉망이 되어버린 공간에 몸을 숨긴 수색대와 그들을 쫓아 모습을 드러낸 ‘물괴’, 당장이라도 수색대를 향해 달려들 듯한 일촉즉발의 상황에서 수색대는 과연 자신과 나라를 위기에서 구할 수 있을지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조선의 심장을 위협하는 ‘물괴’와 놈에 맞선 수색대의 필사의 사투는 오는 9월 13일 개봉하는 영화 <물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