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문화

흥행 불패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1차 티켓 예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

  • 정다훈 기자
  • 2018-08-22 20:37:12
  • 문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프로듀서 신춘수, 연출 데이빗 스완)>의 흥행 돌풍이 시작됐다. 22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 1차 티켓 예매가 2분만에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뿐만 아니라 작품명인 ‘지킬앤하이드’와 예매처인 샤롯데씨어터, 인터파크 티켓, 하나티켓이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장악하며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파급력을 실감케 했다.

조승우, 홍광호, 박은태, 윤공주, 아이비, 해나, 이정화, 민경아 등 내로라 하는 최고의 배우들이 캐스팅되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1886년 초판된 영국의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씨의 이상한 사건>을 원작으로 ‘지킬’과 ‘하이드’로 표현되는 ‘선과 악, 인간의 이중성’을 이야기한다.

흥행 불패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1차 티켓 예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2004년 초연 당시 3주 간의 짧은 공연 기간에도 불구하고 ‘전회 매진, 전회 기립박수’를 기록했으며, 지금까지 매 시즌 평균 유료 객석 점유율 95%를 달성하기도 했다. 탄탄한 작품성을 기반으로 흥행성까지 확보한 <지킬앤하이드>는 뮤지컬의 대중화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지킬앤하이드> 신드롬을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다.

2018년 돌아오는 <지킬앤하이드>는 최고의 프로덕션을 예고했을 만큼 업그레이드 된 무대와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돌아올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지킬앤하이드>의 ‘전설의 캐스팅’으로 손꼽히는 조승우, 홍광호, 박은태의 출연 소식이 전해지면서 뮤지컬 마니아뿐만 아니라 대중들의 관심도 높아지는 추세다.

네티즌들은 “<지킬앤하이드> 티켓예매를 간신히 성공했다. 빨리 11월이 왔으면 좋겠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티켓 예매일만 기다렸다. 이제는 개막일을 기다린다.” “원래도 좋아하는 작품이었는데 조승우, 홍광호, 박은태의 캐스팅이라니… 올 연말은 샤롯데씨어터에서 살겠다.” 등의 기대평을 남기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2018년 11월 13일(화)부터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되며, 하나티켓, 예스24, 인터파크, 샤롯데씨어터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