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생활

파이진글로벌 SSSOG(쏙)컨벤션 개최, 심리스 프로바이오틱스 런칭

  • 안재후 기자
  • 2018-08-23 13:53:43
  • 생활
파이진글로벌 SSSOG(쏙)컨벤션 개최, 심리스 프로바이오틱스 런칭

국내 코스메슈티컬 선두 주자 파이온텍의 유통사인 ㈜파이진글로벌은 우수한 제품력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다. 이에 그 성과를 기리고자 지난 8월 8일, 대전 ICC호텔에서 ‘2018년 파이진글로벌 SSSOG(쏙)컨벤션’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SSSOG컨벤션은 ‘당신의 선택이 옳았습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파이진글로벌이 지향하는 Sales(판매지향형) System(시스템) Social(사회공헌) Open(개방형) Global(글로벌)을 모토로 기쁨과 감동이 넘쳐나는 차별화된 방식의 화려한 축제의 장이었다.

㈜파이진글로벌 김태곤 회장은 민들레홀씨처럼 전국을 날아다니며 열정을 쏟아내고 계시는 한 분 한 분의 피나는 노력이 지금의 결과를 이루었음에 감사함을 전했으며,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투자를 통하여 회사와 사업자가 동반성장 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지고, 사업자가 만족할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파이진글로벌의 대표 주력 상품인 ‘파이온텍 볼륨톡스 오리지널 펩타이드 에센스’는 이미 2018년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수상하며,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상품으로 자리매김했으며, 이에 파이진글로벌은 소비자 만족을 넘어 사업자 만족을 추구하는 이념을 내세우며 ‘당신의 선택이 옳았습니다’라는 슬로건으로 TV 공중파 CF를 방영하며 이번 컨벤션을 더욱 화려하고 충복하게 채웠다.

파이진글로벌은 이미 지난 해 ‘대한민국 우수기업대상’에서 기능성화장품 부문 바이오대상,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기초화장품 부문 등의 수상을 받은 바 있으며, 대통령상 수상에 빛나는 기업인 파이온텍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만든 일명 은색병 ‘볼륨톡스 오리지널 펩타이드 에센스’로 지난 해 140억 매출 및 해외수출 성과를 올렸다.

또한 지난 6월에 출시된 다이어트 신제품인 ‘듀썸헬씨 썸바디 LS & SS’의 돌풍으로 상반기 역대 최고의 경영성과를 올리기도 하였다. 이와 더불어 8월에는 국내 최초 심리스 유산균 제품인 ‘듀썸헬씨 심리스 프로바이오틱스 더 퍼스트’를 런칭하고 신제품 런칭쇼를 개최하여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크게 주목을 받고 있다.

심리스 프로바이오틱스는 이음새 없이 유산균을 감싸주는 진구에 가까운 원형으로 100억 마리의 유산균을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하게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위산에 의한 손상을 방지하고, 유당불내성이 있는 아시아인의 장에 편안함을 주는 효과가 있어 출시하자마자 완판 기록을 내세우며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파이진글로벌 구헌 대표는 “이번 컨벤션을 통해 내실을 다지고, 더 생산적이고 포용적인 기업경영을 선도해 나가기로 다짐했다”라며, “올바른 경영방침 제시로 균형적인 성장을 이뤄낼 것이며,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성장을 위한 전략과제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파이진글로벌의 SSSOG컨벤션은 감동이 묻어나는 축하와 감사의 메시지로 서로를 격려하였고, ‘당신의 선택이 옳았습니다’라는 슬로건을 외치며 모두가 하나되는 따뜻한 축제의 장이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