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코미디와 액션이 잘 섞여 킹스맨을 본 느낌” 추천 릴레이

  • 최주리 기자
  • 2018-08-24 09:24:10
  • 영화
8월 극장가 흥행 다크호스로 맹활약중인 본격 썸머 액션 <나를 차버린 스파이>가 개봉 후 실관람객들의 압도적인 지지와 강력 추천에 힘입어 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8월 22일 개봉 후 연일 동시기 개봉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흥행 질주를 하고 있는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가 실관람객들의 압도적인 지지와 호평 속에 리뷰 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나를 차버린 스파이’ “코미디와 액션이 잘 섞여 킹스맨을 본 느낌” 추천 릴레이

이번에 공개된 리뷰 영상은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가 언론과 관객 모두 사로잡았다”는 내레이션과 자막으로 시작해 웃음을 자아낸다. 마치 90년대 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한 고전적인 오프닝이 향수를 자극하기 때문이다. 나름 진지한 멘트에 이어 등장하는 ‘모건’(케이트 맥키넌)의 “졸라 멋지니까!”에 이어 알 사람은 다 안다는 듯 당연한 소리 좀 그만하라는 ‘오드리’(밀라 쿠니스)의 “알아!”라는 외침은 내레이션에 이어 바로 등장해 절묘한 타이밍을 자랑한다. 이어 “올 여름 영화중 이게 최고!”(cyz0****)라는 리뷰가 등장, 이를 보고 감격한 듯 오버하는 ‘모건’의 리액션과 “액션도 웃음도 시종일관 빵빵!”(perc****)이 나오자 “맞는 말 하네”라는 ‘오드리’의 대사는 마치 관객들이 작성한 리뷰를 실제로 배우가 보고 연기한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딱딱 들어맞는 재미를 더해 눈길을 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