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경제 · 금융  >  기획·연재

여행박사, GS홈쇼핑서 '대한항공 타고 가는 여행 특가' 공개

  • 김병주 기자
  • 2018-08-27 10:50:25
  • 기획·연재
여행박사, GS홈쇼핑서 '대한항공 타고 가는 여행 특가' 공개
[사진=여행박사]

[서울경제 포춘코리아 김병주 기자] 여행박사는 오는 8월 31일과 9월 1일 이틀간 GS홈쇼핑을 통해 국적기인 대한항공을 이용해 떠나는 여행 상품을 총 6회에 걸쳐 초특가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호주/서유럽/일본/미서부/동유럽/베트남 총 6개 여행지 상품을 할인 판매하며 방송별로 다양한 혜택과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첫 방송 날인 8월 31일에는 호주 여행을 선보인다. 밤 11시 50분부터 호주 시드니와 골드코스트 두 도시를 여행하는 6일 패키지여행 상품이 판매된다. 포트스테판에서 즐기는 4종 액티비티, 골드코스트 헬기 투어가 포함돼고, 전 일정 4성급 특급호텔에서 숙박해 보다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방송 중 예약 고객에 한해 무료로 시드니 야경투어가 포함된다.

또 9월 1일에는 서유럽, 일본 큐슈, 미서부, 동유럽, 베트남 다낭 여행 상품을 각각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오전 12시 35분부터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를 여행하는 서유럽 3개국 10일 패키지여행이 방송 판매된다.방송 중 예약하면 이탈리아 베니스 곤돌라를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

이어서 오전 1시 20분부터는 온천여행의 꽃인 일본 큐슈 3일 패키지 여행이 판매된다. 히젠야 료칸과 힐튼 호텔에서 숙박하는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으로 가을 온천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홈쇼핑을 통해 예약한 고객에게는 고급 사케(1실 1병)가 증정된다.

또한 저녁 시간대인 오후 6시 35분부터는 중장년층들에게 사랑받는 여행지인 미서부 10일 패키지여행이 방송된다. 미국 그랜드캐년을 포함한 7대 캐년은 물론 로스엔젤레스, 라스베가스, 샌프란시스코 등 미서부 3대 도시까지 여행하는 일정이다.

저녁 7시 15분부터는 동유럽, 발칸, 네덜란드까지 두루 둘러보고 오는 동유럽 7개국 11일 패키지 상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11일 패키지 일정에서는 네덜란드,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 체코, 헝가리, 오스트리아, 독일 등의 국가를 방문한다. 상품 예약자에게는 자그레브 후니쿨라와 암스테르담 운하 유람선 체험이 혜택으로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저녁 7시 55분에는 베트남 다낭 여행이 소개될 예정이다. 다낭을 중심으로 근교 여행지인 호이안과 후에까지 둘러보고 오는 3박 5일 일정의 패키지여행이다. 최상급으로 알려진 젠 다이아몬드 스윗 호텔에서 머물러 휴식과 관광의 균형을 이룬다. 방송 중 예약자에게는 후에 전동카 무료 체험과 룸 업그레이드 등의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bjh1127@hmgp.co.kr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