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문화

뮤지컬 ‘라이온 킹’ 티켓 오픈...이제 한국이다! 새로운 흥행 기록

  • 정다훈 기자
  • 2018-08-28 16:08:45
  • 문화
탄생 20주년만의 최초로 성사된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가 첫 도시 마닐라는 물론 싱가포르에도 솔드아웃 기록이 이어지면서, 8월 28일(화) 티켓 오픈을 앞둔 한국에서도 뜨거운 예매 열기와 함께 새로운 흥행 기록을 기대케 하고 있다.

특히 원어 그대로 아시아 무대를 밟는 것은 이번이 최초이다. 지난 7월 티켓 오픈 일정이 공지된 이래 티켓 오픈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대구 공연은 8월 28일(화) 오전 11시, 서울 공연은 같은 날 오후 2시에 첫 티켓을 오픈 한다.

뮤지컬 ‘라이온 킹’ 티켓 오픈...이제 한국이다! 새로운 흥행 기록

국내에서 가장 먼저 <라이온 킹>을 관람할 수 있는 대구 공연은 11월 9일(금)부터 11월 30일(금)까지 공연의 티켓을 1차 오픈한다. 12월 공연은 추후 오픈 예정이다. 서울 공연은 2019년 1월 10일(목)부터 1월 27일(금)까지 공연 티켓이 오픈 된다. 예술의전당(서울 공연)을 비롯해 페이북, 인터파크, 하나티켓, 예스24, 옥션 티켓, 티켓 11번가, 멜론티켓, 위메프 등에서 예매할 수 있다. 9월 10일(월)까지 BC카드로 결제 시 조기예매 최대 10%, 복지할인 2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첫 티켓 오픈 기념으로 하나티켓, 예스24, 멜론티켓, 티켓 11번가에서는 추가 할인 이벤트 등이 진행되며, 옥션 등에서도 예매 수수료 면제 이벤트 등이 진행 된다. 소셜 단독 오픈 되는 위메프에서는 28일 당일 한정 특별 할인 및 위메프 포인트 증정 이벤트 등이 풍성하게 마련 되어 있다.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는 2018년 3월 마닐라를 시작으로 6월 싱가포르에서 공연을 가진 뒤 11월 한국에 상륙할 예정이다. 앞서 공연된 마닐라는 지난 해 10월 티켓 오픈 당시 14,000장이 넘는 사전 티켓 판매를 기록하며 역대 당일 최다 판매 기록을 경신했으며, 역대 마닐라 공연 사상 최고의 흥행 기록을 세우며 성황리에 종연되었다. 6월 말부터 공연을 시작한 싱가포르 역시 매회 흥행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는 해외에 가지 않아도 브로드웨이 오리지널의 무대 스케일과 아름다움을 아시아 무대 위로 펼쳐놓을 작품으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수많은 어워즈를 휩쓸면서 아프리카 소울로 채워진 음악과 언어, 예술과 과학으로 탄생한 무대와 의상, 야생 밀림을 연상시키며 손끝부터 발끝까지 신체의 굴곡이 자연과 동화된 배우들의 아름다움과 동물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표현과 안무는 <라이온 킹>만의 특별함으로 <라이온 킹>만큼은 반드시 오리지널로 봐야 하는 작품으로 평가 받는다. 때문에 <라이온 킹>은 브로드웨이를 여행하는 한국인들의 관람 1위 뮤지컬로 부동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번 인터내셔널 투어는 브로드웨이에 가지 않고도 오리지널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최초의 무대로 반드시 관람해야 할 공연이다.

한국 뮤지컬 시장을 뒤흔들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는 2018년 11월 9일부터 12월 25일까지 대구 계명아트센터에서 공연되며, 서울에서는 2019년 1월 10일부터 3월 28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된다. 부산에서는 2019년 4월 뮤지컬 전용극장 ‘드림씨어터’의 개관작으로 막을 올릴 예정으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