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살림남 ‘도플갱어’ 김동현 父子 투샷 첫 공개..아내 송하율 “오빠인 줄…”

  • 최주리 기자
  • 2018-08-29 00:57:01
  • TV·방송
UFC 파이터 김동현의 최강 유전자의 비밀이 전격 공개된다.

29일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결혼식을 한 달도 채 남겨두지 않은 김동현, 송하율 예비부부가 김동현의 부모님과 만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김동현, 송하율 커플은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아버지를 먼저 찾았다.

살림남 ‘도플갱어’ 김동현 父子 투샷 첫 공개..아내 송하율 “오빠인 줄…”

송하율은 매우 쑥쓰러워하며 아버지에게 선물을 전달했고, 선물을 열어본 아버지는 얼굴이 빨개지며 “마음만 받겠다”며 당황스러워 했다. 그런 아버지의 반응을 보고 김동현과 송하율이 박장대소하는 모습이 포착돼 수상한 효도 선물의 정체가 무엇인지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무엇보다 김동현 부자의 만남이 기대되는 이유는 그동안 인터넷과 방송을 통해 공개 되면서 숱한 화제를 낳았던 김동현 아버지의 젊은 날 사진 때문. 과거 사진 속 아버지의 얼굴은 김동현이 머리를 파마하고 옛날 양복을 빌려 입었다고 해도 믿겨질 정도다.

특히 지금도 나이에 비해 탄탄한 근육질 몸매와 두꺼운 팔근육은 김동현의 ‘파이터 유전자’가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것임을 짐작하게 한다.

심지어 송하율도 처음에는 “(김동현) 오빠인줄 알았다”고 밝혀 예비신부도 헷갈리게 만든 역대급 ‘붕어빵’ 부자의 투샷이 공개될 오늘 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오랜 연애기간을 거치면서 빨리 아이를 갖고 싶어했던 김동현, 송하율 커플은 걱정되는 마음을 안고 산전 검사를 받기 위해 병원을 방문했다.

긴장된 표정으로 의사의 설명에 귀를 기울이던 김동현과 송하율이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여 어떤 결과가 나온 것인지 또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역대급 붕어빵 김동현 부자의 시트콤 같은 웃음폭풍이 휘몰아칠 ‘살림남2’는 오는 29일 수요일 저녁 8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