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생활

비디비치, ‘밀레니얼 매트 피버’ 립스틱 출시

  • 허세민 기자
  • 2018-08-30 09:56:34
  • 생활
비디비치, ‘밀레니얼 매트 피버’ 립스틱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에서 강렬하면서도 우아함을 연출할 수 있는 ‘밀레니얼 매트 피버 립스틱’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밀레니얼 매트 피버 립스틱은 선명한 발색과 긴 지속력을 유지하면서 보습력과 발림성을 향상시켰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뛰어난 지속력으로 자주 덧바를 필요 없이 메이크업을 하루 종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리얼 컬러 익스프레션 테크놀로지를 통해 제품 내 고발색 색소 입자를 균일하고 세밀하게 분산시켜 보이는 그대로의 립스틱 실물 색상을 입술에 선명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

밀레니얼 매트 피버 립스틱에는 천연 미네랄인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입술의 주름과 각질을 감소시켜 준다. 라즈베리에서 추출한 베리 플럭스 성분이 입술에 탄력을 줘 바르는 즉시 플럼핑 효과도 선사한다.

색상은 톤 다운된 베이지부터 올 가을 유행인 말린 장미(MLBB: My lip but better, 내 입술처럼 보이지만 좀 더 예쁜 색상), 강렬한 레드 등 밀레니얼 세대가 선호하는 총 12가지로 출시된다. 또 매트 립스틱의 효과를 배가시켜주는 립 프라이머 ‘밀레니얼 이그저틱 프라이머’도 함께 선보인다.

비디비치는 밀레니얼 매트 피버 출시를 기념해 9월 30일까지 구매고객에게 3만5,000원 상당의 정품 슬릭 리퀴드 아이라이너와한정판 스마트폰 거치대를 증정한다.
/허세민기자 semin@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