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집사부일체’ 강산에 사부의 ‘최애 올나이트 클럽’ 공개..“이런 클럽 처음이야“

  • 최주리 기자
  • 2018-09-02 10:20:45
  • TV·방송
강산에가 SBS ‘집사부일체’ 멤버들을 이끌고 ‘클럽’으로 향했다.

2일(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강산에 사부의 특별한 ‘클럽’이 공개된다. ‘야행성 끝판왕’ 강산에 사부의 일과는 늦은 새벽까지 이어졌다. 사부는 지쳐가는 멤버들에게 “‘클럽’에 가자”라고 제안했다. 멤버들은 피곤해하면서도 ‘클럽’에 간다는 말에 솔깃해 옷까지 갈아입고 사부를 따라나섰다.

‘집사부일체’ 강산에 사부의 ‘최애 올나이트 클럽’ 공개..“이런 클럽 처음이야“

하지만 이들이 강산에를 따라 도착한 곳은 전혀 예상치 못한 의외의 장소였다. 멤버들은 ”여기가 클럽이냐“, ”똥 냄새가 나는 것 같다“며 생전 처음 경험하는 클럽에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멤버들은 얼마 지나지 않아 클럽의 자연친화적(?)인 냄새와 분위기에 적응, ”처음엔 당황했지만 시간이 갈수록 괜찮다“, ”너무 낭만적이다“라며 클럽의 매력에 푹 빠져들었다.

한편, 멤버들이 한창 클럽을 즐기는 사이 강산에 사부의 친구들이 하나둘 모여들었다. 멤버들은 그들과 어울려 어느새 피곤함도 잊고 낭만적인 ‘올나이트 파티’를 즐겼다는 후문. 강산에 사부와 멤버들의 특별한 ‘올나이트 파티’는 2일(일) 오후 6시 25분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