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생활

상하목장, 브랜드 출범 10주년 맞아 가족 대상 목장 체험 캠페인 열어

"유기농의 뜻과 진정한 의미를 체험할 수 있을 것"

상하목장, 브랜드 출범 10주년 맞아 가족 대상 목장 체험 캠페인 열어
상하목장의 가족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직접 유기농 목장 체험에 나선 배우 봉태규 가족 /제공=상하목장

국내 유기농 유제품 대표브랜드 상하목장이 올해 브랜드 출범 10주년을 맞아 ‘상하목장 유기농 목장 체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상하목장은 유기농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키우고 부모·아이가 직접 유기농 제품의 장점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가족은 1박 2일 동안 전북 고창에 위치한 상하공장 견학을 시작으로 농촌형 테마파크 상하농원에서 진행되는 △동물농장과 농부체험 △밀크빵 만들기 △젖소 착유지 견학 △공병을 활용해 유기농 비료로 화분을 만들어보는 오가닉 서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지난 7월 상하농원이 개장한 호텔 파머스빌리지에서 1박2일 숙박과 식사도 무료로 제공한다.

응모 기간은 10월 25일까지이며 매주 10가족을 선정해 총 7주간 7차에 걸쳐 11월까지 진행된다. 관련 정보는 캠페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하목장은 2008년 유기농 우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유기농 발효유와 치즈 등 다양한 유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유기농 시장을 이끌고 있는 브랜드다. 상하목장 관계자는 “지난 10년간 유기농에 대한 관심과 소비는 증가했지만 유기농의 정확한 뜻과 의미가 무엇인지를 알 수 있는 기회는 많지 않았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있는 그대로의 자연을 직접 경험하며 일상에서 유기농을 더욱 가깝게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경미기자 kmkim@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