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부동산  >  건설업계

보성그룹 하반기 대졸공채 실시

1, 2차 면접 모두 블라인드 방식

  • 이혜진 기자
  • 2018-09-05 09:50:59
  • 건설업계
보성그룹은 보성, 한양, 보성산업, 서남해안기업도시개발 등 주요 9개 계열사의 대졸 신입사원 하반기 공채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면접은 입사 후 실무를 함께 진행할 팀장급 면접관이 지원자의 발표를 토대로 역량을 평가하는 1차, 임원급 면접관의 인성 면접 형태로 진행되는 2차 순으로 진행되며 모두 블라인드 방식이다. 보성그룹 관계자는 “압박 면접보다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지원자가 갖고 있는 직무 역량에 초점을 맞춰 지원자를 평가한다”고 설명했다.

대상자는 4년제 정규대학의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를 포함한 기졸업자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로 모집부문은 전기, 기계, 건축, IT/ICT, 주택/개발, 경영지원 등이다. 서류 접수는 이달 16일까지이며 보성그룹 채용페이지(recruit.hycorp.co.kr)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보성그룹 관계자는 “보성그룹은 기존의 건설뿐만 아니라 종합부동산개발, 에너지, 미래도시 등 다양한 미래사업, 신성장 동력을 발굴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어 신규 직원들에게도 다양한 기회가 주어진다”며 “도전과 열정, 창조라는 그룹 정신을 토대로 함께 그룹의 미래 비전을 만들어갈 유능한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보성그룹의 하반기 공개채용 일정은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한 인적성 검사가 9월말, 1~2차 면접 전형이 10월말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세부 모집요강과 회사 정보는 그룹 채용 페이지와 각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혜진기자 hasim@sedaily.com

보성그룹 하반기 대졸공채 실시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