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포토

"와 X바, XX 무서워"…이수민 비속어 논란, 다시 수면 위로

  • 권준영 기자
  • 2018-09-07 08:33:38
  • 포토
'와 X바, XX 무서워'…이수민 비속어 논란, 다시 수면 위로
/사진=서경스타 DB,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이수민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그의 비속어 논란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6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는 배우 이수민, 방송인 김태진, 크리에이터 이사배, 도티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수민은 최근 불거진 열애설과 비속어 논란에 대해 “제 말의 무게에 대해서 생각하지 못하고 경솔하게 말실수를 했다. 많이 반성하고 있다”고 사과했다.

지난 7월 이수민은 배구선수 임성진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이수민 측은 보도를 부인했고 열애설은 일단락되는듯했지만, 이수민이 개인 비공개 SNS 계정에서 비속어를 사용한 사실이 밝혀져 논란이 일었다. 이후 이수민은 자필 사과문을 게재하고 사과했다.

이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보니하니 이수민 인스타 비계(비공개 계정) 털렸네’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글에는 이수민으로 추정되는 인스타그램 계정의 게시물이 담겼다.

게시글을 올린 이 네티즌은 자신에게 이수민임을 묻는 또 다른 네티즌의 다이렉트 메세지(DM)를 캡처한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서 이수민은 “X바 X나 무서워 뭐지”라는 글을 썼고, 이어 이수민, 임성진의 이름이 뜬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를 캡처하면서 “와 X바 나 슈스네. 열애설도 다 뜨고 말이야. 성진아 축하해”라는 글을 적기도 해 큰 충격을 줬다.

한편, 이수민은 ‘팔로우미9’, ‘크로스’, ‘역적’, ‘끝에서 두 번째 사랑’, ‘보니하니’ 등에 출연했다.

/권준영기자 kjykjy@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