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전문] 인피니트 성규, 손편지로 전한 군 복무 근황 "저를 잊지마세요! 충성"

  • 이하나 기자
  • 2018-09-10 15:55:38
  • 가요
[전문] 인피니트 성규, 손편지로 전한 군 복무 근황 '저를 잊지마세요! 충성'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군 복무 중인 인피니트 김성규가 깜짝 손편지로 근황 및 감사 인사를 전했다.

10일 인피니트의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성규의 손편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손편지에서 김성규는 “인스피릿 여러분! 성규입니다.”라는 인사로 편지를 시작했다.

먼저 성규는 “저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훈련소에서 여러분이 보내주신 편지를 받고 힘이 났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답장을 씁니다.”라며 팬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이어 “군 생활 중 발매된 라이브 앨범 많이 사랑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신흥무관학교 공연이 한창인데 응원 많이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여러분들 덕분에 힘을 내고 있습니다.”라며 군 복무 중에도 지속해서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거듭 고마움을 전했다.

또 성규는 “남은 군 생활도 열심히 할 테니 걱정 마시고 몸 건강히 잘 지내주세요^^”라며 끝까지 팬들에 대한 걱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성규는 “저를 잊지 마세요! 충성!! I‘ll be back!!”이라는 말로 편지를 유쾌하게 마무리했다.

한편 김성규는 지난 5월 14일 입대해 22사단에서 현역 복무 중이다. 최근 입대 전 팬들을 위해 준비한 라이브 앨범 ’샤인(SHINE)‘을 발매했으며, 군 뮤지컬 ’신흥무관학교‘에서 지청천 역을 맡았다.

<다음은 김성규 손편지 전문>

인스피릿 여러분! 성규입니다.

저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훈련소에서 여러분이 보내주신 편지를 받고 힘이 났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답장을 씁니다.

군 생활 중 발매된 라이브 앨범 많이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신흥무관학교 공연이 한창인데 응원 많이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여러분들 덕분에 힘을 내고 있습니다.

남은 군 생활도 열심히 할 테니 걱정 마시고 몸 건강히 잘 지내주세요.^^

저를 잊지 마세요! 충성!!

I‘ll be back!!

- 일병 김성규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