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증권  >  특징주

삼성증권, 경기테크노파크와 동반성장 업무협약

  • 조양준 기자
  • 2018-09-11 14:43:33
  • 특징주
삼성증권, 경기테크노파크와 동반성장 업무협약
삼성증권은 11일 경기테크노파크 입주 벤처사에 자산관리(WM)와 기술특례상장, 자금조달 등 종합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강석(왼쪽 다섯번째) 경기테크노파크 원장과 사재훈(〃 여섯번째) 삼성증권 WM본부장 등 참석자들이 경기도 안산 경기테크노파크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협력을 다짐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증권

삼성증권(016360)이 11일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경기테크노파크에서 동반성장 관련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경기도가 운영하는 경기테크노파크는 정보기술(IT), 자동차 부품, 바이오, 로봇 등 신성장 산업과 관련한 130여개의 벤처기업들이 입주해 있는 산업기술단지다.

이번 협약식은 이강석 경기테크노파크 원장, 사재훈 삼성증권 WM본부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협약식 후에는 참석자들이 경기테크노파크와 삼성증권의 동반성장 방안을 논의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이번 MOU로 경기테크노파크에 입주한 유망 기업들은 삼성증권을 통해 법인의 자금관리 같은 WM 서비스는 물론 기술특례상장과 증자, 인수합병(M&A) 등 자금조달 관련 투자은행(IB) 서비스까지 망라한 토털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고 설명했다.

삼성증권은 경기테크노파크 회원사들을 지원하기 위해 삼성증권 본사 전문가는 물론 외부 초청인사들까지 포함한 강사진을 마련하고 산업 및 트렌드에 대한 현장방문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조양준기자 mryesandn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