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생활

[정성 가득 ‘한가위 선물세트’] 롯데헬스원 6년근 홍삼진액 가득...'한 포'로 챙기는 건강

[정성 가득 ‘한가위 선물세트’] 롯데헬스원 6년근 홍삼진액 가득...'한 포'로 챙기는 건강

롯데제과(280360)는 올해 추석 고마우신 분들께 마음을 전할 선물로 헬스원의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품질 좋은 6년근 홍삼을 원료로 하는 브랜드 ‘황작(사진)’을 중심으로 여성 소비자를 위한 ‘석류와 콜라겐’, 혈관 건강을 챙겨주는 ‘혈압컨트롤엔N나토키나제’ 등 실속 있고 다양한 구성의 세트가 마련됐다.

헬스원의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황작은 올 추석 ‘황작상황수’와 ‘황작수골드’ ‘황작녹용진액’ ‘황작홍삼진액’ ‘황작 황작고’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이들 제품은 모두 파우치 타입으로 제작돼 먹기 편하고 보관도 용이하다. 황작상황수는 이번 추석 첫선을 보인 제품으로 홍삼과 상황버섯·영지버섯·눈꽃동충하초 등 몸에 좋은 성분을 듬뿍 담았다. 6년근 홍삼 농축액과 황작 홍삼 추출분말을 함유한 스테디셀러 황작수는 먹기 편한 파우치 타입의 ‘황작수골드’로 재탄생했다. 홍삼에 녹용·당귀·대추·생강·계피 등의 성분을 섞은 ‘황작녹용진액’과 홍삼에 영지버섯·녹용 등을 더한 ‘황작홍삼진액’도 추천하는 제품이다.

여성을 위한 제품으로는 아로니아에 홍삼을 혼합한 ‘아로니아 홍삼’을 제안한다. 노화 방지와 면역력 증진 등에 효과가 높다고 알려진 아로니아 열매 성분과 홍삼 성분을 결합해 효과를 높였다. ‘석류와 콜라겐’은 갱년기 증상을 완화하는 석류와 피부 탄력을 지켜주는 콜라겐 성분을 혼합한 제품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혈압 조절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혈압컨트롤엔N나토키나제’도 명절 인기 선물로 자리매김했다. 자연발효 식품인 낫토에서 추출한 원료 나토키나제는 혈전을 용해시켜 혈류가 원활하게 흐르도록 도와주는 성분이다. 운동 부족으로 혈압 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에 권하는 제품이다.
/김경미기자 kmkim@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