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미스틱엔터, 아이유 주연으로 오리지널 시리즈 제작

  • 최주리 기자
  • 2018-09-13 00:32:28
  • TV·방송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이 오리지널 시리즈를 제작한다.

미스틱은 12일 “국내 영화감독 4명과 함께 아이유를 주연으로 한 자체 오리지널 시리즈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영화 감독으로는 <마담 뺑덕>, <남극일기>의 임필성 감독, <비밀은 없다>, <미쓰 홍당무>의 이경미 감독, <더 테이블>, <최악의 하루>의 김종관 감독, <소공녀>의 전고운 감독 등 총 4명이다.

미스틱엔터,  아이유 주연으로 오리지널 시리즈 제작

4명의 영화 감독은 아이유를 주연으로 각기 다른 주제와 콘셉트로 단편 영화를 만들고, 이 4편의 작품은 시리즈 형태로 공개될 예정이다.

가수, 배우로 활동 중인 아이유가 영화 주연으로 참여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tvN 드라마 <나의 아저씨>, SBS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등에서 섬세한 감수성과 연기력을 인정받은 아이유가 영화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를 모은다.

미스틱은 “오리지널 시리즈는 단편 영화의 새로운 시도이자 도전”이라며 “한 명의 주인공을 4명의 감독이 어떻게 다르게 풀어냈는지 살펴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랜 기간 기획 단계를 거쳐 이제 막 촬영에 돌입한 미스틱의 오리지널 시리즈는 추후 구체적인 내용을 밝힐 예정이다.

미스틱은 가수, 배우, MC를 아우르는 매니지먼트 사업뿐만 아니라 영상 콘텐츠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장하며 종합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