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경제 · 금융  >  보험·카드

[서울경제TV] 신한카드, 창립 11주년·한가위 맞이 ‘드림 페스티벌’ 진행

  • 정훈규 기자
  • 2018-09-13 09:36:02
  • 보험·카드
신한카드는 14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요식·쇼핑·여행 업종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카드 창립 11주년 & 한가위 드림 페스티벌(Dream Festival)’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신한카드로 행사기간 동안 요식·쇼핑 업종에서 50만원 이상 혹은 여행 업종에서 7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각 업종별로 2,000명을 추첨해 1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한다. 또 요식·쇼핑·여행 업종 합산 총 이용금액이 100만원 이상인 고객 중 1백명을 추첨해 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 참여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행사 기간 동안 응모하면 된다.

한가위 드림 페스티벌에 발맞춰 대형 할인마트 할인 행사와 글로벌 제휴사 캐시백 행사도 진행된다.

홈플러스에서 오는 16일까지 신한카드로 5만원이상 결제하면 오프라인 매장·온라인 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 등의 쿠폰을 증정한다. 25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물세트를 구입하면 최대 30% 할인 혜택 및 구매금액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온라인 몰에서도 26일까지 선물세트 구입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에서 24일까지 신한카드로 신선·가공·생활 관련 선물세트를 구입하면 최대 30% 할인 혜택 또는 구매금액별 상품권을 제공한다.

롯데마트·VIC마켓에서 26일까지 신한카드로 추석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혜택 또는 구매금액별 상품권을 제공한다.

호텔스닷컴과 페이팔 등 신한카드와 제휴된 다양한 글로벌 서비스를 이용하면 30일까지 최대 16% 할인 및 리워드 혜택과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한카드는 온라인 직영 쇼핑몰인 올댓쇼핑에서도 추석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올댓쇼핑에서 3회 이상, 총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5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추석선물세트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추석선물기획전을 펼치며, 최대 10만 포인트를 증정하는 ‘룰렛 돌리기’ 행사도 진행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창립 11주년을 맞이해 푸짐한 고객 사은행사를 준비했다”며 “추석 맞이에도 신한카드를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훈규기자 cargo29@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