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인테리어부터 스키장까지…가을맞이 이벤트 노려볼까





2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레저·액티비티 등 각종 업체가 가을을 맞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위드이노베이션의 종합숙박 앱 1위 여기어때는 휘닉스파크와 비발디파크, 베어스타운, 오크밸리, 웰리힐리 등 주요 스키장 시즌권을 특가로 판매한다. 판매는 스키장에 따라 오는 30일 혹은 다음달 3·4일까지 진행된다. 시즌권은 여기어때 첫 화면 배너를 클릭하거나, 액티비티->익스트림->스키장 메뉴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여기어때는 이번 전국 주요 스키장 시즌권 판매를 시작으로 겨울 액티비티 라인업을 강화한다. 스키 시즌이 본격 개막하는 올 11월에는 스키장 리프트권을 비롯해 장비 대여, 스키·스노보드 강습 등도 판매에 나설 계획이다.

토탈 인테리어 플랫폼 ‘인스테리어’는 가을 이사철을 앞두고 집 안 분위기를 전환하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인테리어 비용 대출 이자 지원 및 인테리어 가구·소품 할인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인테리어 비용에 부담을 느낄 고객이나 목돈이 부족해 인테리어를 미루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 은행과 연계한 ‘인테리어 대출 12개월 무이자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인스테리어를 통해 공사 계약을 체결한 고객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한 은행에서 이뤄지는 대출 심사에 통과한 고객에게는 인스테리어가 12개월 간의 이자 전액을 무료로 지원한다. 금리 및 대출 한도는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이사 짐 보관 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KB이사서비스’, ‘이사의 명가’에서 이사 짐 보관 서비스 비용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인스테리어 관계자는 “신한은행과 연계한 인스테리어의 ‘무이자 대출 이벤트’로 인테리어 비용을 고민하는 소비자의 부담을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가을 이사철을 맞이해 인테리어 고민을 하고 있다면, 인스테리어로 안전하고 똑똑하게 인테리어의 즐거움을 누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한 발짝 더 가까워진 가을을 쓸쓸하지 않게 보내고픈 2030 미혼남녀를 위해 10월 도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연이 준비한 도서는 감동적인 장편소설부터 지치고 힘든 일상을 위로하는 에세이, 무게감 있는 소설 등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하다.

먼저 영화 어느 가족을 소설화한 ‘좀도둑 가족’을 다음달 15일까지 신청한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에게 무료 증정한다. 좀도둑 가족은 혈연으로 연결되지 않은 구성원들이 한 집에 모여 할머니의 연금과 좀도둑질로 생활하며 소소한 행복을 찾는 이야기를 담아낸 장편소설로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감동을 선사한다. 바닷가 마을을 여행하며 삶의 아름다움을 전하는 ‘당신을 사랑할 수 있어 참 좋았다’를 10월 15일까지 응모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해 무료 증정한다. 당신을 사랑할 수 있어 참 좋았다는 전국 곳곳의 해안, 섬과 만 33곳을 찾아다니며 풍경과 사람 이야기를 담은 산문집으로 독자들에게 자유롭고 따뜻한 느낌을 준다.

가연은 또한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쓰디쓴 오늘에, 휘핑크림’을 다음달 16일까지 응모한 회원 중 10명에게 증정한다. 쓰디쓴 오늘에, 휘핑크림은 사랑과 이별 등에 관한 작가의 경험담을 토대로 남들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자신을 사랑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진솔하게 풀어낸 에세이로 타인에게 신경 쓰느라 자신에게 소홀했던 이들에게 건네는 조언을 담았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로 주목받은 스미노 요루 작가의 ‘밤의 괴물’을 오는 10월 17일까지 신청한 회원 중 10명을 추첨해 무료 증정한다. 밤의 괴물은 집단 따돌림을 당하던 한 소녀가 같은 학급 소년이 밤마다 괴물로 변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소설로 흥미진진한 내용을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작가가 직접 유럽 36개 도시를 순회하며 겪은 이야기를 담은 여행 에세이 ‘내성적인 여행자’를 다음 달 18일까지 신청한 회원 10명에게 무료 증정한다. 총 6장으로 구성된 내성적인 여행자는 여행을 통해 작가가 진정한 자신은 어떤 사람인가에 대해 깨달은 내용과 함께 각각의 여행지에서 직접 촬영한 66컷의 사진을 담고 있어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오는 가을을 의미 있게 보내고 싶은 미혼남녀를 위해 10월 도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채로운 도서를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