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내안의 그놈‘ 대놓고 막장 버전, 황당해서 더 터진다?!

1월 9일 개봉하는 영화 ’내안의 그놈‘의 “나랑 사귀자” 예고편이 최초 공개되었다.

영화 ’내안의 그놈‘은 우연한 사고로 제대로 바뀐 아재와 고딩의 대유잼의 향연, 웃음 대환장 파티를 그린 코미디이다.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인 진영이 판수와 몸이 뒤바뀌는 고등학생 ’김동현‘ 역을 맡아 숫기 없는 아싸에서 아재의 영혼 덕분에 파워 인싸로 거듭나 맹활약한다. 배우 박성웅이 명문대 출신의 엘리트 재벌 조직 사장 ’장판수‘ 역을 맡아 남다른 카리스마와 상상을 초월한 멍뭉미 가득한 파격적이면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판수의 첫사랑 라미란과 그의 딸 이수민, 동현의 아빠 김광규, 판수의 오른팔 이준혁이 합세해 초강력 웃음 폭탄을 투척한다.







CGV페이스북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 “나랑 사귀자” 예고편은 박성웅과 진영의 몸이 바뀐 후 이를 모르는 주변 사람들의 상황을 코믹하게 그린다. 고등학생의 몸이지만 사실은 마흔 넘은 아재인 진영에게 사귀자라고 고백한 이수민, 이를 뜯어말리는 엄마 라미란, 연이어 어쩌면 딸일지도 모르는 이수민에게 너의 엄마를 사랑한다는 진영의 충격 발언까지 막장스러운 상황이 황당할 정도로 빵 터지는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예고편 말미에 유전자 검사로 딸의 존재를 알게 되는 상황에서 이준혁의 감초 열연이 돋보이는 쿠키 영상이 삽입되어 색다른 재미를 전한다.

’내안의 그놈‘은 막장 버전인 “나랑 사귀자” 예고편에 이어 멜로 버전인 “어디서 키스를”, 액션 버전인 “누구냐 넌?!” 예고편을 잇따라 공개할 예정이다.



’내안의 그놈‘은 사전 모니터링 시사회에서 5점 만점에 4.7점의 역대급 만족도와 강력한 추천도 점수를 받으며 “태어나서 본 영화 중에 가장 재밌다”는 반응을 이끌어내 2019년 한국영화 기대작으로서 최강 복병의 등장을 알린다. 비현실적인 상황 속에 현실적인 공감을 이끌어냈던 영화 ’미쓰 와이프‘의 강효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다시금 드라마가 돋보이는 코미디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내안의 그놈‘은 ’라라랜드‘, ’너의 이름은‘ 등의 디지털 배급 및 ’킬러의 보디가드‘를 공동 배급하며 영화 사업에 진입한 TCO㈜더콘텐츠온이 첫 메인 투자한 영화이며, 국내 영화 시장의 지각변동을 예고하며 올해 설립된 투자?배급사 ㈜메리크리스마스의 첫 투자.배급작이다.

2019년을 여는 첫 코미디 영화 ’내안의 그놈‘은 2019년 1월 9일 개봉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