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여수 더 로제 아델리움 해양공원’ 분양





비규제지역 여수에 들어설 ‘더 로제 아델리움 해양공원’이 이번 리뉴얼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계약자에게 다양한 금융지원을 더한 새로운 계약조건으로 분양을 실시하고 있다.

29층 초고층 오션뷰 프리미엄 아파트 ‘더 로제 아델리움 해양공원’은 광주, 전남 일반분양 아파트 에서 최초로 ‘아파트 원금보장제’를 진행 중이다. ‘아파트 원금보장제’는 입주 시점에 매매 시세가 분양가를 밑돌 경우 납입한 분양 원금을 보장해 주는 제도이다.

계약조건으로는 1,000만원으로 입주시점까지 초기자금 절약이 가능한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로 진행되며 입주시까지 2차 계약금 신용대출 이자와 중도금 이자 전액을 시행사에서 지원해 주는 등 새로운 프로모션 도입을 통해 계약자의 부담을 최소화하는 조건으로 분양 중이다. 대출금리가 연일 상승세를 타고 있는 시기에 실속 있게 분양 받을 수 있는 조건이다.

여수는 올해 7월 조정대상지역 해제되어, 주택수 및 대출, 세금 중과부분 완화되고, 전매제한이 해제되는 등 수요자에게 유리한 시장환경으로 탈바꿈하였다.

‘더 로제 아델리움 해양공원’은 전라남도 여수시 관문동 일원에 조성되며 실사용 대지면적 2,821m² 규모에, 지하 3층~지상 29층, 총 184세대로 공급된다. 전용면적은 ▲80m²(A·B·C), ▲68m²(A·B·C) 두 가지다. 일부 세대는 4베이(BAY) 구조를 설계하여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팬트리 추가 공간이 적용될 예정이다.

여수 대표 관광지인 여수해양 공원을 품은 여수 관문동에 입지하고 있어 천연 자연뷰와 관광지 인근의 편리한 생활환경, 여수 첫 초고층 오션뷰 프리미엄 등의 주거조건을 갖춰 조성된다.



도보거리 반경 500m 내에 여수중앙초, 여수여중, 여수여고가 있다. 엑스포대로, 동문로, KTX 여수엑스포역을 근거리에 있고 은행, 병원, 관공서 등 일상에 꼭 필요한 생활 인프라와 자산공원, 오동도 등의 관광 및 자연 인프라가 풍부하다.

특히 여수해양공원은 이순신광장에서 하멜전시관까지 해안선을 따라 조성된 1.5km 구간으로, 아름다운 여수 밤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휴식 공간이다. 하멜등대, 해상케이블카, 돌산대교, 거북선대교, 장군도 등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다.

타입별 최상층 다락 설계 및 거실 상부 오픈 형태를 적용해 펜트하우스 개념을 도입했다. 내부는 실외기실 공간을 구분하여 소음을 최소화하고 넓은 드레스룸 공간을 확보(일부 세대)해 입주민 선호도를 높였다.

또 프리미엄 주거 설계와 우수한 입지 조건을 두루 확보했다. 브랜드 명성에 어울리는 럭셔리 한 주거 설계를 기본으로 최고층 복층 특화 설계는 물론 거실에는 천장이 상부로 오픈돼 개방감이 뛰어나도록 설계를 하는 등 입주민의 삶의 질과 주거 편의성을 높인 특화설계가 접목된다.

한편 견본주택은 전남 여수시 덕충동 여수엑스포 국제전시관 A동에 위치하며, 매주 토·일 주말 견본주택 방문 후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